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집에서할수있는일 나이,경력 상관없어요

by 금손i 2017. 4. 25.
반응형

 

 

 

 

집에서할수있는일

 

나이/경력/학력/성별/지역

 

아무것도 상관없고

 

누구든 돈 벌 수 있는 일

 

 

직접 하고 잇는 30대평범한 아줌마입니다

 

 

 

 

 

저의 실제후기이니

 

눈 크게 뜨고 읽어보세요 !!

 

 

 

 

 

 

 

 

 

 

 

 

 

 

저한테는 말썽꾸러기 아들래미가 하나 있는데요

 

 

 

그래서 저에겐 자유시간이라고는 없어요

 

 

 

어떤 사고를 칠지 몰라

 

항상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거든요

 

 

 

 

 

아직 어려 어린이집도 안 보내고

 

제가 끼고 있는데

 

자유시간이라고는

 

이녀석이 자는 시간뿐 !!

 

(잘 때가 가장 이쁘다는)

 

 

 

 

 

그래서 집에서할수있는일 찾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들래미 간식값이라도 좀 벌려고 말이죠

 

 

 

 

 

 

처음엔 재택근무는

 

 전문가들만 하는 일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저는 그냥 출판사 같은데서 일거리 받아

 

오타 검수하는 일 같은거 있나 알아봤는데

 

그것보다 훨씬 수익도 좋고,

 

간단한 일이 있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찾았고, 지금도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일은

 

바로 마케팅과 연관된 글쓰기알바랍니다

 

 

 

 

 

 

직업이나 학력, 지역 다 상관없이

 

초보자도 할 수 있고,

 

돈도 벌 수 있는 일이라

 

그냥 타자만 칠 줄 알면

 

 누구든 할 수 있더라구요

 

 

 

 

 

 

 

 

마케팅과 연관된 일이라고 하길래

 

처음엔 저는 못하겠다 싶었어요

 

 

 

저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생각했고,

 

제가 전공을 한 것도 아니고,

 

관련 경력이 있는 것도 아니었으니까요

 

 

 

 

 

그렇다고 지금 이 나이에

 

새롭게 일을 배우기엔 부담도 되서

 

그냥 다른일 찾아보려다가

 

후기를 많이 읽어봤는데

 

 

 

 

 

 

많은 주부님들이 온라인마케터로 일하며

 

인터넷에 간단히 글 써서 올려주고

 

수수료를 받고 계시더라구요

 

 

 

 

 

 

처음에 알바로 시작해서

 

월급 받으며 일하신다는 후기보니

 

저도 용기가 나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요즘에는 밖에 나가서 알바하는 것도

 

최저시급이 얼마 안 되는데

 

저는 집에서할수있는일로 돈은 벌 수 있을까

 

걱정이 좀 되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수익 구조 역시 간단하고

 

투명해서 신뢰가 가더라구요

 

 

 

 

 

다단(계)처럼 회원 모집하고

 

수당 몇프로 받는 일이라면

 

망설이다가 하지 않았을텐데

 

 

 

 

그런 업무는 없고,

 

오직 글 써서 올리는 일로

 

돈 벌 수 있다고 해서

 

무료자료 받아보고 바로 시작했어요

 

 

 

 

 

 

이렇게 집에서할수있는일 시작해서

 

 

하루에 1~2개 원고 올리고

 

돈번지는 반년 좀 안 됐는데요

 

 

업체에서 일거리 받으며

 

가이드라인대로 따라서 글만 올렸더니

 

이렇게 돈벌기가 실현 되더라구요

 

 

 

 

 

 

 

 

 

 

 

 

 

 

집에서할수있는일 해서

 

하루에 평균적으로 6~7만원의 수익을 받아요

 

 

 

 

 

누군가가 제가 써서 올린 글을 보고

 

관심을 보이거나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 이상의 수수료가 적립되는데요

 

 

 

 

 

일하지 않는 날에도

 

사람들은 제 글을 보고 들어와서

 

수수료가 쌓인답니다

 

 

 

아이가 아프거나

 

개인 사정으로 일 못 할 때

 

이런 날도 수익이 생기는데

 

일 안하고 돈 버는 것 같아 더 좋더라구요

 

 

 

 

사실은 제가 그 전에 써 둔 글에서

 

수익이 생기는것 뿐이지만요~

 

 

 

 

 

 

 

 

 

 

 

 

 

 

 

 

반년째 집에서할수있는일 평일 1시간씩 하며

 

생각지도 못하게 돈 벌고 있어요

 

 

 

 

위에 사진은 지난 달에 찍어둔건데

 

벌써 천만원 수익을 넘겼답니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원고타자알바는

 

정년도 없는 일이어서

 

일거리 무료로 계속 지원 받아

 

하고 싶을 때까지 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일 회사에서 지원해준지는

 

16년째라는데

 

저도 앞으로 10년 20년 더 일해서

 

앞으로 쭉 이 일로 돈 벌고 싶어요

 

 

 

 

 

 

 

 

 

 

 

 

처음 집에서할수있는일 알아보고

 

일 시작할 때

 

블러그도 없었고,

 

중고카페에 애기용품 안 쓰는거

 

팔아본게 몇 번인데

 

 

 

글 써서 올리고

 

사진 올리는 방법까지

 

회사에서 다 알려줘서 돈 벌 수 있었네요

 

 

 

 

 

 

 

저같은 재택부업하는 사람들이 잘 되면

 

회사도 수익아이템 홍보가 잘 되서 좋은거라

 

정말 많이 도와주시고

 

모르는것도 잘 알려주세요

 

 

 

 

 

 

 

 

 

 

 

 

 

 

 

제가 주로 홍보글을 올리는 아이템은

 

교육과 관련된 것들이라

 

나중에 문제 될 일도 없는데요

 

 

 

(교육청 인가 받은 자격증이나 문제집 같은 거에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정보를 주면서

 

저는 돈버는 거라

 

뿌듯하게 일하고 있어요

 

 

 

 

 

 

 

 

 

 

 

 

 

저같은 주부 말고도 바쁜 직장인이나

 

교대근무 하는 회사원 , 알바생

 

대학생 등

 

 

 

20살만 넘으면 누구든 할 수 있는 일이에요

 

틈나는 시간에 돈 벌기 좋아

 

많은 분들이 하시는데

 

저와 수익은 비슷비슷하시답니다

 

 

 

 

 

 

회원모집하는 피라미드형식의 알바 같은 경우엔

 

성과에 따라서 지급 받는 수당도

 

하늘과 땅차이겠지만

 

 

 

 

제가 하는 일은 내가 일한만큼 돈 벌 수 있어

 

이게 또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저처럼 하루 1시간 정도 부담없이 일하고

 

돈 벌고 싶으신 분들

 

아래 제가 일거리 받는 곳 주소 남기니

 

무료자료나 무료상담 신청해서 먼저 받아보세요

 

 

 

 

수익구조, 일하는 방법 등

 

궁금한 점 자세히 묻고 안내 받을 수 있어요

 

(가입안해도 공짜랍니다)

 

 

 

 

 

집에서할수있는일

 

안전하고 믿을수있는 기관에서 시작하기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 >> 클릭하세요

 

 

 

 

 

 

 

누르면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사이트로 이동해요

저는 아카데미 실제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