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추천, 손부업 같이하실분?

by 금손i 2017. 3. 30.
반응형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 손부업 찾고 계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 추천합니다

 

 

완. 전. 강. 추 !

 

 

 

 

 

 

 

 

 

 

 

 

저는 40대 중반 남성인 꼬북파파라고 합니다

 

 

 

 

얼마전 저희 둘째가 드디어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요

 

 

 

학용품은 그렇다치고,

 

가방이랑 입학준비하며 필요한 것들 사는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뉴스 보니 책가방이 하나에 몇십만원이라고...

 

 

 

 

그렇게 비싼거 사준건 아니지만

 

작년 같이 투잡 안하고 있을 때였으면

 

갖고 싶은게 가격이 얼마인가..

 

 많이 따졌을텐데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시작하고 나서는

 

이런 걱정 좀 덜하며 살고 있네요 ^^

 

 

 

 

 

바로 제가 손부업으로 하는

 

타이핑아르바이트 덕분이에요 ~

 

 

 

 

 

 

 

 

 

 

 

저는 퇴근하고 나서

 

하루에 1시간 정도 시간내서

 

간단한 사진과 글을 올려주고

 

수수료 받는 일을 하고 있답니다

 

 

 

 

 

둘째까지 학교 다니고

 

학원비랑 사교육비가 늘다보니

 

뭐라도 해야겠더라구요

 

 

 

처음엔 평일저녁알바 찾아봤는데

 

퇴근시간이 일정하지 않아서

 

일자리 구하기도 마땅하지 않고,

 

주말엔 집안행사도 많고,

 

경조사도 많아 꾸준히 일하기 어려웠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알아보던 중에

 

인터넷으로 하는 재택알바를 알게 되었는데

 

 

 

 

 

워낙 고수익이라며 홍보해서

 

처음엔 다단계에 솔깃하기도 했는데

 

저같은 사람은 초기비용 내고

 

망하기 쉽다고 해서 포기했네요

 

 

 

 

 

계속 알아보다가 마케팅과 관련된

 

타자아르바이트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아르바이트는

 

남자 여자, 나이, 경력 , 학력

 

이런거 다 상관없이

 

20살만 넘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쉬운 일이에요

 

 

 

 

위에 화면에 보이는 홈페이지에서

 

매일 일거리(원고)를 무료로 제공 받아

 

제가 만든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같은 사이트에

 

대신 게시만 해주는 일이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에

 

글을 올려주는거에요

 

 

 

 

 

 

 

 

 

 

 

 

 

 

타자치고 얼마나 벌겠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치고는 수수료가 좋은데요

 

 

 

 

 

그렇다고 불법적인 일을 하는게 아니라

 

교육부 인증 받은 자격증을

 

홍보해주는 글을 주로 올려요

 

 

 

 

그리고 생활용품이나 육아용품 같은거

 

미리 사용해보고 후기 쓰는 일도 있고

 

일거리는 여러가지라 골라서 하면 된답니다

 

 

회사 자체에서 개발하는 수익아이템만

 

200여가지가 되서

 

이중에 내가 원하는 일을 하면 되는거거든요~

 

 

 

 

 

저는 글재주가 없는 편이라서

 

가이드라인 보고 자격증 홍보한느 글을

 

주로 써서 올리고 있어요

 

 

 

 

 

사진도 제가 직접 찍지 않아도

 

다 준비되어 있고,

 

글/ 멘트도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저같은 초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더라구요

 

 

 

 

 

 

 

 

 

 

 

 

일하는 방법이 어려웠다면

 

아무리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도

 

혼자 하기어려워서

 

저는 중도포기했을거에요

 

그리고 돈도 못 벌었을거구요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수익을 내고 있으니

 

만족스러울 뿐이랍니다

 

 

 

 

 

그리고 일거리 무료제공해주는 곳은 많은데

 

솔직히 제가 일하는 회사처럼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곳은

 

극히 드물어요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컴퓨터를 잘 못 다루는 편인데

 

제가 일거리 받는 회사는

 

마케팅교육도 하고 있어서 그런가

 

재택알바생들 일하는 방법도 다 알려줘서

 

간단하지만 배우며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렇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꾸준히 하다보니 매월 수입이 늘고 있는데요

 

 

 

딱 보기에도 제가 추천할만 하죠?

 

 

 

 

저는 경력도 없이 시작해서

 

솔직히 50만원만 벌어도 좋겠따 싶었는데

 

이렇게 많이 벌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미리 알아보고 시작했을텐데 말이죠~^^

 

 

 

 

 

저는 작년 가을부터 이 일을 시작했는데

 

회사에서 이렇게 자택부업 일거리 제공한지는

 

16년도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투잡알바로 이렇게 일하고 있는데

 

워낙 쉽고 간단한 일이라

 

주부님들이나 대학생들도

 

많이 하고 있다고 해요~

 

 

 

 

 

주말에나 평일, 그냥 내가 시간날 때

 

1시간씩 하면 되고

 

정해진 근무시간이나 근무량이 따로 없어

 

저는 부담이 덜 되서 좋더라구요

 

 

 

 

 

그러면서 또 일한만큼 돈 버는게 가능하구요 !

 

 

 

 

 

 

 


 

 

 

 

 

 

제가 하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마케팅과 연관되서 수익이 만족스러운데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거 다 사기라고 함부로 말씀하시더라구요

 

 

 

 

뭐, 그런분은 이렇게 돈 버실 기회도 놓쳐버리는거지만..

 

 

 

 

저는 다른 사람들한테 자격증 정보도 제공하며

 

돈 벌고 있는거라

 

뿌듯하고 보람되게 일하고 있네요

 

 

 

솔직히 마케팅이라고 하면 어렵게만 느껴지는데

 

시작하고 제가 직접해보니

 

별거 아니더라구요 ~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일하는방법이나 일거리 받아보세요

 

받아보고 못하겠다 싶으면 안 해도 되거든요

 

 

무료자료나 무료상담으로

 

궁금한 점도 더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

 

 

 

 

아래 홈피 주소 걸어놓을테니

 

자료 먼저 받아보세요

 

 

 

이 일이 좋은게 경쟁구도도 아니고

 

초기 선점?이 중요한 일도 아니어서

 

지금 시작한다고 늦은게 아니더라구요

 

 

 

여러분도 모두 집에서 할 수 있는 손부업으로

 

돈 많이 버시길 바래요 !!

 

 

 

 

여러분은 저보다 더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

 

 

 

 

 

하루 1시간 글쓰기 월 200만원 버실 분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 또는 터치>

 

 

 

 

 

클릭하면 제택알바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