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블로그알바 용돈벌이로 시작했는데..

by 금손i 2017. 3. 29.
반응형

 

 

 

 

블로그알바 용돈벌이로 시작했어요

 

 

 

 

그저 한달에 30만원?

 

조금 욕심부리면 50만원만 벌어도

 

정말 좋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더 많은 수입에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답니다 !!

 

 

 

 

 

 

 

 

 

 

 

 

 

 

 

 

제가 지급 하고 있는 일

 

간단한 부업거리 찾아서 용돈벌이로 시작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처음 재택알바 해보시는 분들도 많구요!

 

 

 

 

 

 

 

 

 

 

 

 

 

 

 

 

 

초보자도 누구든지 20살만 넘으면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저도 부담없이 시작하고 ,

 

바로 돈 벌 수 있었어요

 

 

 

 

 

 

사실 저도 이렇게 인터넷으로 일거리 받아서

 

집에서 하는 일이 처음이라서

 

첫 월급 받을 때까지

 

이 일로 돈은 벌 수 있을까 의심스럽기도 했는데

 

진짜 돈 버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아마 , 여러분도 제가 처음 시작할 때처럼

 

이 글도 의심스러울 수 있겠지만

 

아마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

 

 

 

 

 

 

 

 

 

 

 

 

 

 

 

 

처음 블로그알바 시작할 때는

 

하루 2시간 정도 자기 전에 일했는데요

 

 

 

 

지금은 5개월차 들어서니

 

일도 익숙해져서

 

2시간 동안 하던일

 

1시간이면 충분히 한답니다

 

이 시간이면 원고 1~2개는 써서 올리거든요

 

 

 

 

 

글을 써서 올리는 일이라

 

글재주도 좋아야하고,

 

맞춤법도 잘 맞춰야하나

 

이런거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제가 하는 일은 그냥 타자만 칠 줄 알면

 

글재주 없어도 할 수 있는 일이에요

 

 

 

 

 

 

 

 

 

 

 

 

 

 

 

 

마케팅회사로부터 수익아이템을 받아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글을 올려주면

 

제가 할 일은 끝이에요

 

 

 

 

 

 

추가 업무는 하나도 없는데요

 

(다단계처럼 회원모집/상담 업무 없어요)

 

 

 

 

 

 

사람들이 제가 써서 올려둔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1건에 8천원에서 만원의 수수료를 받아요

 

 

 

 

수익이 무제한으로 쌓이는 일이라서

 

더욱 좋고

 

일 안하고 쉬었던 날에

 

수수료가 들어와서

 

일 안하고 돈 버는 기분 들때도 많아요

 

 

 

(사실은 제가 일 해둔 거에서 수익이 나오는거지만요^^)

 

 

 

 

 

 

 

 

 

 

 

 

 

요즘엔 하루 평균 8건은 기본으로 들어와서

 

시급 8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처음 일 시작할 때부터

 

이렇게 돈 번건 아니구요

 

 

 

 

하루에 8000원 버는 날도 있었고,

 

두건 들어와 16000원 버는 날도 있었어요

 

그래서 한달일하면 내가 생각했떤대로

 

용돈벌이 30만원은

 

 벌 수 있겠거니 했는데

 

 

 

지금은 30만원 일주일도 안 되서 벌고 있네요^^

 

용돈벌이가 아니라 목돈벌이에요~

 

 

 

 

 

두달 전부터는

 

처음 일 시작했던 업체의 협력업체에서도

 

일거리를 제공 받기 시작해서

 

번갈아가며 일하고 있는데

 

여긴 건당 수익이 더 좋답니다 ^^

 

 

 

 

 

 

 

 

 

 

 

 

 

 

 

두군데 업체 수익을 합하면

 

블로그알바로 하루 버는 수익이

 

10만원을 넘는 날이 많아졌어요

 

 

 

 

 

 

평균 일당은 8만원 정도지만

 

집에서 하루 한시간 일하고

 

이렇게 돈 벌 줄이야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감지덕지랍니다

 

 

 

 

 

 

 

 

 

 

 

 

 

제가 하는 블로그알바 원고 올려주는거 말고도

 

다른 분들 많이 하시는

 

체험단 같은 것도 할 수 있는데요

 

 

 

 

 

 

회사가 커서 그런가

 

업체에서 홍보하는 아이템들이 정말 다양해서

 

이것저것 취향껏 일을 골라서 할 수 있어서

 

그 점도 참 좋더라구요

 

 

 

 

상품이용해보고

 

 후기 올린 후 원고료 받기도 한답니다~

 

 

 

 

 

 

 

 

 

 

 

 

 

 

블로그알바 일거리는 요즘 많아서

 

어디서든 시작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건

 

얼마나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일거리를 받고,

 

월급도 밀리지 않고 지급받느냐라고 생각해요

 

 

 

 

 

제가 일하는 곳은

 

깐깐한 은행 (ibk) 협력업체라 그런가

 

매월 월급도 밀리지 않고

 

통장으로 척척 넣어주신답니다

 

세금 3.3% 떼구요~

 

 

 

 

 

 

 

 

 

 

 

 

제가 하는 블로그알바

 

20살만 넘으면 누구든 할 수 있어요

 

 

 

 

 

저도 시작할 때 블로그 하나 없었고,

 

인터넷에 글 올려본 적도 없었지만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 알려준대로 따라하니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했네요

 

 

 

 

 

요즘엔 50대 이상이신분들도

 

중년알바로 많이 하신다니

 

일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게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제가하는 블로그알바에 대해

 

더 궁금한 점 있으시거나

 

무료자료 & 무료상담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아래 주소 들어가셔서 보시고

 

회원가입 하지말고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마음에 안 들면 안 해도 되고,

 

강요하는거 없으니 부담없이 받아보세요

 

 

 

 

 

 

 

 

집에서 1시간 재택근무

 

월 200만원 같이 버실 분 < 클릭하세요 >

 

 

 

 

 

 

 

클릭하면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 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