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주부재택부업, cpa알바 선택한 이유 알려드려요

by 금손i 2017. 3. 23.
반응형

 

 

 

 

주부재택부업으로 가장 꾸준히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는

 

cpa알바 선택했어요

 

 

 

 

제 만족스러운 선택 여러분께도 공유하려고

 

간단히 후기 남깁니다 !!

 

 

 

 

 

 

 

 

 

 

 

얼마전까지만해도 독박육아에

 

폐인이 따로 없던 30대 가정주부에요

 

 

 

결혼 전에는 쭉 일하다가

 

육아맘으로 육아와 살림만 하며

 

집에서만 지내다보니

 

너무 힘들었어요

 

물론 아이가 커가면서 주는 기쁨이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지만

 

혼자 너무 외롭고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결혼 전에 돈을 엄청 많이 번건 아니지만

 

그냥 일하는게 재미있었거든요

 

 

 

아이 낳고 한동안 신랑 외벌이로

 

생계유지를 하다보니

 

경제적으로도 넉넉하지 못했고,

 

아이가 커가면서 교육비도 점점 많이 들게 되서

 

뭐라도 하려고 찾아보다가 시작한게

 

바로 주부재택부업이에요

 

 

 

 

 

작년부터 딸래미를 어린이집에 보내서

 

솔직히 밖에 나가서 일할 수도 있었는데

 

시간제 알바도 마땅하지 않더라구요

 

특히나 저희동네는 일자리도 많이 없구요

 

 

 

 

 

 

알아보던 중

 

 저 같은 육아맘/전업맘들이

 

온라인 마케터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해주고

 

수수료를 받는 일이 있다고 해서

 

이 일을 알아보고 시작했어요

 

 

 

 

 

 

 

 

 

 

 

 

 

온라인마케터라고 해서

 

처음엔 자격증 같은게 있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그런 것도 아니고

 

직접 상품을 판다거나

 

회원 상담을 해준다거나

 

 이런것도 아니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쉽고 간단한 일이었는데

 

 

마케팅회사에서 원고를 받아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글을 올려만 주면 끝나는 일이거든요

 

 

 

 

 

 

 

주부재택부업으로 다단~계 같이

 

회원가입 시켜 수당 받는 일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그런일은 제스타일이 아니었고

 

글 써서 올리는 것 정도라면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시작했어요

 

 

 

 

 

 

처음에 무료자료 신청해서 받아보고

 

무료상담 받아 볼 때

 

초보자 평균 월급 같은 것도 확인해봤는데

 

처음엔 50~100만원

 

4~5개월 하다보면 100만원~200만원 정도

 

이렇게 수익이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이런일로 이렇게 돈 버는게

 

저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그냥 한달에 30~50만원이라도 벌어보자 시작했는데

 

지금 재택근무하면서

 

처음 안내받았던 그 금액을

 

제가 벌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주부재택부업 일 하는 방법 간단해요

 

 

 

1. 회사로부터 원고를 받아

 

2. 올려주고

 

3. 수당 들어오길 기다리면 끝 !!

 

 

 

 

아이 어린이집 간 시간에

 

후다닥 집안일 마치고

 

하루 1시간 정도 일하고 있답니다

 

 

 

 

바로 원고료를 지급 받는 일도 있는데

 

 

저는사람들이 제가 쓴 글을 보고

 

관심을 보이거나 들어오면

 

8천원 이상의 수수료를 받는 일을 주로 해요

 

 

 

 

 

이 일을 cpa알바라고 하는데

 

그냥 단순히 바로 원고료 지급 받는 일보다

 

수익이 더 좋고,

 

 

 

일하지 않는 날에도 수수료가 쌓여서

 

안정적인 수입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일을 선택했답니다

 

 

 

 

아이 아프거나 집안행사 있을 때나


 

이럴 때는 일 못해도 상관없어요

 

제 스케줄이나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거든요

 

 

 

 

 

 

 

 

솔직히 8천원이면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우리 아이 간식거리 하나라도

 

좀 더 좋은걸로 먹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실제 꼬북맘 cpa알바 수수료 수익표>

 

 

 

 

 

 

 

 

주부재택부업 지금 5개월째 하고 있는데

 

이렇게 cpa알바 한시간 일하면서

 

 돈 많이 벌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사실 처음에는 이 일로 돈 번다는 확신이 없어

 

정말 1시간씩만 일했는데

 

수수료가 쌓이는 재미에

 

하루 2시간은 기본으로 했더니

 

저랑 비슷하게 시작했던 분들보다는

 

조금 더 벌고 있어요

 

 

 

 

하루에 고작 1~2개 원고 더 올리는 것 뿐인데

 

 

 

 

제가 하는 cpa알바는

 

글이 쌓이면 쌓일 수록

 

수수료가 비례해서 늘어나기 때문에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더라구요

 

 

 

 

 

사람들도 제 글이 여기저기 많이 있으니

 

더 많이 보고 들어오는거래요~^^

 

 

 

 

 

 

 

 

 

 

 

 

 

주부재택부업 시작한다고

 

신랑한테 처음한테 이야기 했을 때

 

차라리 신랑은 단 몇시간이라도

 

밖에서 일하는 제대로 된 일자리 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은 본인이 언제 그런말했냐며 발뺌하네요 ~ ^^

 

 

 

 

 

이렇게 돈 버니 남편도 육아나 살림

 

더 많이 도와주고

 

뭔가 우리 가족 더 화목해진 느낌이랄까요?

 

 

 

 

 

경력도 없었던 초보인 제가

 

이렇게 돈 벌 수 있어서

 

저도 신기할 따름이에요 ~

 

 

 

 

 

 

 

 

 

 

 

 

일거리 받고 있는 업체에서

 

글 써서 올리는 블로그 만드는 법부터

 

궁금한 건 그때 그때 질문해도

 

바로 알려주니

 

솔직히 일하면서 어려울 건 없었어요

 

 

 

 

 

 

업체에서 지원 받은 가이드라인대로

 

쭉 ~ 따라서 하니

 

이렇게 돈 버는거 정말 가능하답니다

 

 

 

 

 

 

 

 

 

 

 

제가 남긴 주부재택부업 후기를 보면서

 

어떤 분들은

 

"이사람도 자기 추천해달라고 쓰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제가 하는 일은 그런거 없어요

 

 

 

 

그냥 저처럼 집에서할수있는일 찾으시는 분들이나

 

부업 알아보시는분들게

 

도움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쓴답니다

 

 

 

 

 

 

 

오로지 글만 써서 올리는 일이라

 

제 얼굴 ,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이런거 유출될 일도 없고

 

그리고 우리 애 사진 내걸며 홍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주부재택부업 일거리 받고

 

수수료도 지급 받는 업체는

 

믿을만한 정부기관과 기업체에서 인증받고

 

여러 군데 협력업체를 둔 곳이에요

 

 

(교육부 / 기업은행 등)

 

 

 

 

아래 주소 남겨둘테니

 

궁금하신건 저처럼 상담신청해서 다 물어보시고

 

일 시작하셔서 저럼 돈 버시길 바래요

 

 

 

 

 

 

<여기를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주부재택부업 cpa알바로 월200만원

 

안정적으로 월급 받으실 분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하면 재택근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