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미니어쳐 만들기 동영상으로 배워 자격증 땄어요

by 금손i 2017. 3. 6.
반응형

 

 

 

 

 

 

 

 

 

미니어쳐 만들기 동영상으로 배워

 

자격증 취득했는데요

 

이걸로 지금은 부업까지 하고 있어

 

재미가 아주 좋네요 ~ ^^

 

 

 

 

 

 

 

 

저는 30대 후반인 평범한 주부에요

 

 

우리 아이가 관심 있어서 시작한 미니어쳐클레이로

 

저도 작년에 자격증까지 따고

 

지금은 이걸로 공부방처럼

 

작은 수업하면서 수입내고 있어요

 

 

 

 

 

 

 

 

 

 

미니어쳐 만들기

 

처음부터 이걸로 취업을 하거나

 

수입을 낼 생각은 없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이렇게까지 ^^

 

 

 

아이가 워낙 클레이를 좋아해서

 

어렸을 때부터 같이 만들기도 많이 하고,

 

수업도 많이 들으러 다녔었는데요

 

 

하다보니 미니어쳐클레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처음엔 아이랑 같이 해보려고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받아봤는데

 

알고보니 아이들이 보면서 따라하는게 아니라

 

어른들이 보고 배워서

 

아이들한테 알려주는거더라구요

 

 

 

미니어쳐클레이지도사 양성을 목표로하는

 

동영상이었어요 ^^

 

 

 

 

 

 

 

 

 

 

 

미니어쳐 만들기 하다보니 재미도 있고,

 

제가 배워서 아이한테 알려주니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이게 크기가 작다보니

 

더 집중해서 만들어야 하고

 

주의를 기울여야해서

 

아이 집중력 키우는데도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배우면서

 

아이도 알려주기 시작했네요~

 

 

 

 

 

 

집에서 동영상 보고 배우는거라

 

재료 / 도구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집으로 다 보내주더라구요

 

 

 

 

그래서 덕분에 편히 배우고,

 

재료비는 따로 안들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도 커서 이제 재취업을 해야하나

 

솔직히 이런 고민 갖고 있었는데

 

배우다보니 이 자격증으로

 

부업도 할 수 있고,

 

취업도 할 수 있다고 해서

 

좀 더 열심히 하긴 했답니다 ^^

 

 

 

 

 

 

 

 

 

 

 

 

 

 

아이 학교 가면 오전에 집안일 하고

 

간단히 한시간 정도씩 배워

 

방과후에 제가 알려줬는데

 

 

 

 

미니어쳐 만들기 덕분인지

 

집중력도 더 좋아진 것 같고,

 

학습능률이나 태도도 좋아진 것 같아요

 

 

 

 

엄마들이 단순히 공예로 생각하지 않고,

 

많이 시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미니어쳐 만들기 아이랑 하느라

 

저도 많이 만들어보긴 했지만

 

사실 저는 만들기에 소질이 없어서

 

뛰어나게 잘 만들지는 못했는데

 

 

 

동영상만 보도 따라해도

 

워낙 자세히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

 

따라만 만들어도 작품이 탄생하더라구요~^^

 

 

 

 

 

 

 

 

 

 

 

 

방과후지도사 양성을 위한 동영상이라

 

아이들 가르치는 팁이나

 

노하우도 자세히 나와서

 

아이한테 알려주기 좋았어요~

 

 

 

 

 

 

 

 

 

 

 

 

 

자격증 배운지 2달만에 취득하고

 

취업을 할까 고민했는데,

 

부업도 괜찮을 것 같아서

 

기관의 도움을 받아 부업을 시작했어요

 

 

 

 

 

제가 결혼하고 나서는 일을 쭉 쉬어서

 

경력단절된지도 오랜데,

 

기관에서 부업할 때 필요한거나 서류 같은걸

 

다 알려주고 도와줘서

 

바로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저 혼자 알아보고 시작하라고 했으면

 

아마 저는 못했을거에요 ^^ ;

 

 

 

 

 

동네 아이들도 가르치고,

 

인테리어 소품이나 납골당 소품 의뢰받아서

 

제작해드리고 있답니다 ^^

 

 

 

 

미니어쳐클레이지도사로 취업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방과후교사로 일해도

 

수익이 꽤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미니어쳐 만들기 배운 후

 

바로 취업이나 부업 같은 일 안해도

 

언제든지 경제활동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저도 부업지원 받아 시작했지만

 

나중에 또 원하면 취업지원도 받을 수 있구요~

 

 

 

 

저도 미리 알았으면

 

미리 준비해서 자격증 취득했을거 같은데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나

 

주부재취업 생각하신다면

 

미리 배우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교육과정이나 무료강의 1시간짜리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신청하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공짜로 보내주신답니다 ^^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세부페이지로 이동해요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 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