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리본공예재료 동영상, 무료로 배우기(부업중)

by 금손i 2017. 3. 3.
반응형

 

 

 

 

 

리본공예재료 & 동영상

 

무료로 지원 받아

 

배우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2달만에 자격증 따서

 

부업으로 생활비 버는 평범 주부의 후기랍니다 !!

 

 

 

 

 

 

 

 

 

 

워낙 헤어 악세사리 같은건 관심 없었는데

 

딸 낳고 나니까 확실히 달라지더라구요

 

 

 

저처럼 딸 있는 엄마들은

 

공감하실거에요

 

확실히 리본공예에 관심이 많이 생겼거든요

 

 

 

이렇게 관심 갖고

 

리본핀, 헤어밴드 하나 둘 만들어주며

 

취미로 시작한 일인데

 

지금은 리본공예자격증까지 취득하고

 

부업으로 돈도 벌고 있어요

 

 

 

혹시 저처럼 알아보고 계신분들 계실까해서

 

제가 배운 기관과 동영상

 

참고하시라고 글 남겨요 ~

 

 

 

 

 

 

 

 

 

 

 

리본공예는 참 활용할 곳이 많은것 같아요

 

 

머리핀 뿐만 아니라

 

헤어밴드도 만들고,

 

선물포장에도 활용하기 좋아

 

이렇게 실용성 갑인건 또 없는 것 같거든요

 

 

배워두면 여기저기 참 쓸데가 많더라구요

 

 

 

 

 

 

 

 

 

 

 

 

 

 

 

처음 리본공예 취미 붙여서

 

시작할 때만해도

 

리본만드는 방법이 소개된 책 사고,

 

리본공예재료도 따로 구입해서

 

책 보면서 따라했는데

 

솔직히 글과 그림 혹은 사진으로만

 

설명이 되어있다보니

 

따라하기도 어렵고

 

모양도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동영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무료강의와 자료 먼저 신청해서

 

들어봤는데요

 

확실히 책으로 보고 배우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제가 리본공예배웠던 동영상

 

캡쳐한 사진인데요

 

 

 

 

카메라로 손을 자세히 촬영해주니

 

보면서 따라하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솔직히 한번에 따라하기 어려운데

 

몇번이고 반복해서

 

보고 또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놓친부분도 다시 돌려보니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어요

 

 

 

 

 

 

 

 

 

 

 

 

리본공예배우기 시작해서

 

2달만에 동영상 보고 배우는거 마스터했어요

 

 

 

 

이렇게 자격증까지 땄는데요

 

 

저는 기초는 먼저 독학한 상태여서

 

2개월만에 취득했는데

 

보통 처음 시작하시는분들도

 

3개월이면 충분히 리본공예자격증

 

취득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동영상으로 배우기 시작 할 때

 

필요한 리본공예재료를

 

집으로 다 택배 발송해줘서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따로 재료나 부자재 구입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이렇게 재료를 무료로 지원해주니

 

비용도 아끼고 좋았어요

 

 

 

 

그리고 추가로 더 필요하거나

 

사고 싶은 재료가 있으면

 

수강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쇼핑몰에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리본공예재료를 구입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재료 무료지원 같은 혜택 외에도

 

자격증 취득후에 취업이나 공방창업 등

 

수강생이 원하는 길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게

 

추가비용 없이 다 도와줘요

 

 

 

 

사실 저는 아이 좀 더 크면

 

취업을 할까하고 자격증을 미리 취득해둔건데

 

상담으로 부업도 수익이 괜찮다는걸 알고

 

바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사실 규모는 얼마 안되고,

 

집에서 만들어 판매하는거지만

 

인터넷으로 판매하다보니

 

판매량도 꽤 많고 수익도 좋은 편이에요

 

 

 

 

이렇게 돈버는 방법도 알려주고

 

허가등록이나 사업자등록 같은 것도

 

다 기관에서 도와줘서

 

어려울 거 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취미로 시작해서 이렇게 돈 벌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앞으로는 공방을 창업해서

 

사업을 키워야하나 생각하고 있네요 ^^

 

 

 

 

어떤 분들은 강사로 취업하셔서

 

문화센터 같은 곳에서 강의도 하시고,

 

어떤 분들은 포장부업 같은거 하시고

 

리본공예로 돈 버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답니다 ~

 

 

 

 

제가 배웠던 곳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들어가셔서 무료자료랑 동영상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조건없이 보내드리니

 

부담 없이 받아보세요 ^^

 

 

 

 

 

특히 저처럼 부업이나 취업/창업 하실 분들

 

제가 배웠던 기관 추천드려요 !!

 

 

 

 

▼▼▼

 

리본공예재료 동영상 무료지원 받아 시작하기

 

신청하는 곳 >> 여기를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리본공예지도사 세부페이지로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