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리얼 칼로리 비교, 첵스초코 코코볼 아몬드 후레이크

by 금손i 2016. 12. 22.
반응형

 

 

 

 

 

 

시리얼 칼로리 비교

 

 

 

 

 

 

대식가인 임산부인 입덧 끝나고 한 끼 먹을 때마다

 

밥 한공기씩은 꼬박꼬박 먹었는데요

 

이제 자궁이 점점 커지고 , 원래 위치로부터 올라오니

 

위장이 눌려서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한그릇 먹으면 배가 아주 빵빵해져서

 

숨쉬기도 힘들어요

 

 

입덧 끝나고 먹는데 자유를 느끼고 있었는데

 

식사량을 줄이고 식사 사이사이 마다

 

간식을 먹으라고 하네요

 

 

소화불량이나 식도염 예방하려면

 

밥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지말라고 해서

 

아쉬워죽겠어요 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배고플 때나

 

자기 전에 배고플 때,

 

중간 중간 허기질 때

 

우유도 마실겸 시리얼을 먹고 있어요

 

 

 

원래 시리얼 사놔도 잘 먹지 않아서

 

한가지 씩만 사서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많이 먹다보니

 

그래놀라나 뮤즐리, 첵스초코, 코코볼

 

여러가지 사놓고

 

먹고 싶은거 먹거나

 

섞어먹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시리얼이 주 영양소가 탄수화물이다보니

 

살찔 걱정은 되는데

 

허기지는 것보다 나아서...

 

우유 많이 시리얼 조금해서 먹고 있답니다

 

 

 

먹다보니 시리얼 칼로리가 궁금하더라구요

 

이게 다이어트 시리얼도 아니라

 

칼로리 폭탄이 예상되었는데요 ... 하아..

 

 

 

 

 

그래서 맘 잡고 칼로리랑 영양성분표를 찾아봤답니다

 

 

 

먼저 그동안 엄청 많이 먹은

 

첵스초코 !!

 

원래 초코 좋아하지도 않는데

 

임신하고 나서 초코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ㅋㅋㅋ

 

 

칼로리는 1회 제공량 30g당 118kcal

 

우유를 제외한건데요 우유까지 하면 200 kcal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코코볼 칼로리는 115kcal

 

 

 

아몬드 후레이크는 130kcal 네요

 

생각보다 아몬드 후레이크 칼로리가 더 높았어요

 

 

 

 

 

 

 

 

 

 

그런데 저는 먹을 때

 

1회제공량을 먹는게 아니라

 

거의 2배를 먹으니..

 

 

밥한공기만큼 먹는거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살이 찌고 있는거였어요

 

 

양 좀 조절해서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생각만큼 탄수화물이 많았고

 

생각보다 당 함유량이 많았어여

 

달달한 맛에 먹기 좋았는데

 

다음달에 임당검사 해야 하는데

 

 

임신성 당뇨 나올까 갑자기 겁이 나네요

 

 

먹는거 좀 줄여야겠어요

 

아니면 다이어트 시리얼 같은경우에는

 

좀 덜 다니까

 

칼로리도 낮고

 

당 함유량도 낮지 않을까요 ?

 

 

 

 

요즘 제가 먹는 시리얼 중에

 

이마트 뮤즐리나 쌀 프레이크도 맛있더라구요

 

 

뮤즐리가 피코크 제품이었나?

 

피코크 제품이 생각보다 괜찮은게 많아서

 

먹을 때마다 깜놀한답니다 ㅋㅋㅋ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쌀 프레이크 드셔보세요

 

 

요거 후기도 제가 다음에 갖고 오는걸로 할게요

 

 

 

 

비내리는 저녁이네요

 

남편 퇴근중이라는데 차 엄청 막힌다고,

 

낼 저는 병원 예약이라 산부인과 정밀초음파 보러 가야하는데

 

버스 한번 갈아타야하는데

 

걍 택시타고 슝슝 다녀오려구여

 

 

저녁에는 체험단 예약도 되어있어서

 

비가 빨리 그쳤으면 좋겠네요

 

내일은 평일이라 혼자 병원에 가야했는데

 

시어머니께서 같이 가주신다고 ^^

 

 

 

조심히 다녀와서 또 포스팅할게요 : )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