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북아트 만드는 방법 배워 취업 성공 (자격증 후기)

by 금손i 2017. 8. 7.
반응형








북아트 만드는 방법 배워서 취업까지 했어요


(자격증 취득한 후기 남깁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책만들고, 다이어리 꾸미고


이런걸 참 좋아했어요


그렇다고 막 소질이 있고


뛰어나게 잘 만드는건 아닌데요






재취업일자리를 알아보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의 취미를 살려 할수 있는


어린이북아트 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북아트를 배우면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전문가분께 무료상담을 먼저 받아봤는데요



자격증을 취득하면


방과후교실 선생님이 될 수도 있고,


홈스쿨이나 창업 같은것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취업/창업 지원은 기관에서 다 도와주고요)





배우는 김에 자격증 취득해서


이걸로 취업까지 해보고 싶어서


북아트 만드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지금은 취업 한방에 성공해서


방과후선생님으로 근무하고 있답니다











방과후교실 선생님이 되고자하는


주부님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근무환경도 좋고


수익도 나름 괜찮아서 그렇던데



요즘 유행하는 과목을 배워볼까도 했지만


북아트는 유행도 많이 안타고


꾸준히 인기가 많아서


이걸 선택하게 되었어요



독서교육도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엄마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편이거든요





저는 배워서 우리 아들 지도도


내가 직접 해주고 싶어 시작하기도 했어요











북아트 만드는 방법은


학원에 다니거나 공방 같은데서만


배울 수 있을 줄 알았는데요



날더운데 매일 왔다갔다하면서 배우지 않아도


집에서 동영상 강의들으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으니


이 점이 참 좋더라구요



저도 아이 자는 시간에


하루 1시간 정도 강의 들으며


3개월만에 북아트 자격증까지 취득했어요


널널하게 3개월이었고,


빨리 취득하시는 분은 2개월이면 충분하대요








이렇게 북아트 만드는 방법 배워


자격증 취득하고


하루 1-2시간씩 출강해서 돈 벌고 있어요


창업이나 홈스쿨은 좀 부담되서


취업을 지원 받아 먼저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아이 좀 큰 다음에는


홈스쿨을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창업에 필요한 것들(허가등록, 초도물품 준비) 다


기관에서 다 도움주고 지원해주거든요












제가 북아트 만드는방법 배운


동영상 강의인데요


제가 들었던 강의


샘플로 먼저 받아 볼 수 있도록


아래 사이트 연결해 놓을게요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되구요


비용 같은거 안드는 무료 서비스에요





저도 북아트 배우기 전에


한시간짜리 강의 통째로 받아보고 시작했거든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에서 살펴보세요


기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나


지원 같은 것도 살펴보고


상담도 가능하답니다









북아트 만드는방법

무료자료 & 샘플 강의 신청하는 곳


클릭 하세요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로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