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자격증 따서 취업했어요

by 금손i 2017. 8. 5.
반응형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자격증 따서 취업했어요






사실 올해 우리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했어요


다른 과목은 그렇다치고


수학교과서는 받아보고 깜짝 놀랬는데요






우리가 배웠을 때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세월이 많이 흐르긴 했지만


요즘엔 스토리텔링 수학이라고


문제가 이야기로 되어 있어서


단순히 수학만 잘 해서 되는게 아니라


이야기를 이해해야


수학 문제도 풀 수 있더라구요














우리 아이가 책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이해력이 막 엄청 뛰어나지는 않아서


수학 과목에서 뒤쳐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스토리텔링 수학 학원을 알아봤는데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곳이 없기도 했고





차라리 제가 지도 해주는게 낫다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봤어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다보니


집에서도 쉽게


스토리텔링 수학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 있더라구요




이건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은 아니고



저처럼 스토리텔링 수학을 직접 가르쳐주길 원하거나


강사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위해


스토리텔링 수학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선생님을 교육하는곳이에요






저는 배워두면 우리 아들 교육은 물론


자격증까지 취득해서


나중에 취업을 해도 좋을 것 같아


배우기 시작했어요






인기가 높아지면서


방과후교실 같은데서


새로 수업이 많이 개설되는 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스토리텔링 수학 강의들으며


자격증도 취득하고


이걸로 방과후교실에서 취업하려고


방과후지도사 자격증도 땄어요




그냥 일반 수학 학원이나


단과학원에도 취업할 수 있는데


솔직히 아줌마가 취업하기엔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방과후교실 지도사로는


나이 / 학력 같은게


제한이 덜해서


이쪽으로 취업까지 하려고


마음을 잡게 되었어요




아이도 학교 가고


저도 재취업을 알아보는상황이었거든요














기관에서 도움 받아서


취업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취업지원센터가 따로 있어서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취업은 바로 된다고 보면 되거든요




저도 취업해서 지금은


초등학교에서 스토리텔링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데


초등 수준이다보니 난이도가 높지 않아


어렵지 않게 부담 없이 수업하고 있어요




아이들 지도하는 방법도


다 알려줘서 어려울 건 없었지만요 !













스토리텔링 수학은


공식을 외워서 풀기보다는


이야기를 잘 이해하고


이야기와 수학을 잘 조합해서 푸는거라


문과생이었던 저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무조건 공식을 달달 외워서 푸는 옛날 방식보다


이렇게 이야기를 담은 수학이


훨씬 교육적이기도 하구요 !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신다면


저처럼 자격증 따서 지도사 되는건 물론이고


자녀 교육에도 많이 도움 되실거에요



아래 주소남겨 놓을테니


가입 같은거 따로 하지 마시고


무료로 스토리텔링 수학 무료 샘플강의 받아서 들어보세요




강의 한 편 통째로 받아볼 수 있으니


강의 하나만 봐도


스토리텔링 수학이 뭔지


충분히 이해 되실거에요








무료자료 및 샘플강의 공짜로 받아보기

여기를 클릭 또는 터치하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로

이글을 남기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