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집에서하는부업?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하고 있어요

by 금손i 2023. 2. 17.
반응형

 

 

 

 

 

 

집에서하는부업 중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하고 있어요

 

저는 평범한 30대여성이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수입을 벌고 있어요

 

재택근무로 말이죠 ^^

 

 

 

 

 

 

 

 

 

 

제가 하고 집에서하는일은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고,

 

내가 편한 시간에 아무때나 할 수 있고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일을 시작해서 돈 버시더라구요

 

 

물론 저같은 초보자들도 말이죠 !

 

 

 

 

 

 

 

 

 

 

 

 

제가 집에서하는부업은

 

인터넷이 연결된 기기만 있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어요

 

 

 

 

 

20살만 넘으면 되고,

 

나이제한이 없어서

 

 요즘에는 50대, 60대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하는 일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광고 회사에서 홍보하는 아이템에 대한

 

홍보글을 온라인에 대신 올려주고

 

그에 대한 대가를 받는 일인데요

 

 

 

생각보다 일은 정말 간단한데

 

그에 비해서 수수료를 정말 좋답니다 !

 

 

 

 

 

 

 

저는 사실 컴맹에 글솜씨도 없어서

 

이렇게 글 써서 올리는 부업이라고 하길래

 

처음엔 부담스러웠어요

 

내가 이 일로 돈이나 벌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컴맹도 할 수 있고

 

글재주 없는 사람도 누구든지 할 수 있더라구요

 

 

 

 

시작하고 돈 못 번 사람은 하나도 없고

 

저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100~200만원의 월급을

 

안정적으로 벌고 있답니다

 

 

 

 

왜냐하면 일 시작할 때

 

회사에서 일거리만 지원해주는게 아니라

 

일하는 방법을 시작할 때 다 알려주거든요

 

 

 

 

 

 

 

 

 

 

 

제가 집에서하는부업은 수익구조 역시

 

일하는 방법만큼 간단해요

 

 

업체로부터 일거리 원고/ 가이드라인을 받아

 

글만 써서 온라인상에 올려주면

 

제가 해야 되는 일은 여기까지랍니다 !

 

 

 

 

 

 

 

 

글은 주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SNS 등

 

 

 

내가 올린 글을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에

 

올려주면 된답니다

 

 

 

원고  하나 타자쳐서 올리는데

 

30분에서 1시간이면 충분한데

 

저는 주로 평일에 1시간씩

 

집에서하는부업 하며 아래처럼 돈 벌고 있어요

 

 

 

 

 

 

 

 

 

 

주로 제가 하는 일은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수수료를 적립 받는 일이에요

 

 

이건 글 하나에서도 수익이 무제한으로 날 수 있어

 

주로 이 일을 하는데요

 

 

 

 

쓴 글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수익도 늘어난답니다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확률이

 

점점  더 많아지니까요 ^^

 

 

 

 

 

 

주말에는 솔직히 더 바쁜 주부라

 

평일에만 1시간씩 일하는데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하더라구요

 

 

 

 

그것도 아이 보면서 틈틈히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하는편인데

 

저같이 경력 없는 일반인도

 

돈 벌 수 있다는게 아직도 신기해요

 

 

 

 

 

저뿐만 아니라 일하는 분들 대부분이

 

재택근무 처음인 초보자들이랍니다

 

 

 

 

 

 

 

집에서하는부업 후기 읽다보면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보다

 

수익 더 좋고

 

돈 많이 준다는 일도 많아요

 

 

월 천만원, 억대연봉이라며 광고하는 다단게도 있는데요

 

 

 

사람 상대하며 회원모집하는게

 

만만치 않고 힘드니

 

그만큼 수익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사람 상대하는게 싫고

 

시간도 많이 투자하기 싫어서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선택했어요

 

 

적어도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일한만큼 돈 벌 수 있거든요

 

 


🟠🟡🟢 할인 이벤트 중 🟠🟡🟢


수강료 22만원 할인해서 1,980,000원입니다.
이 금액은 전액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액 10% 뺀 나머지 금액 모두 환급)

 

 

 

여러분도 저처럼 꾸준하게

 

안정적인 월급 받으며 일하고 싶으시면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하는부업 시작해보세요

 

 

 

 

바로 시작하지 않아도

 

무료자료나 일거리 먼저 받아보고

 

천천히 생각해본다음에 시작해도 되니

 

먼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아래 제가 일하고 있는 사이트

 

주소 링크 남길테니 참고하세요!

 

 

 

 

 

 

집에서하는부업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월 200만원 벌어보실 분 >>  여기를 클릭하세요

 

무료자료 , 일거리 받아보는 곳

 

 

 

 

 

 

 

위를 누르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남기고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