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자격증 없어도 누구나 되네요

by 금손i 2017. 5. 23.
반응형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자격증 없어도 누구나 할 수 있어

 

저도 제 2의 인생 시작할 수 있었어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돈 벌고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50대주부이자

 

새로운 일로 돈도 벌고

 

인생을 즐기고 있는 중년여성입니다

 

 

 

 

반년 전 시작한 일로

 

이 나이에 월 200만원 월급 받으며

 

재택근무 하고 있는데요

 

 

 

 

하는 일이 워낙 간단하면서 쉽기도 하고

 

수익이 좋아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려고 이렇게 글을 남겨요

 

 

 

 

특히 저처럼 중년이신분들이나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사실 저는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찾아 시작한 건 아니에요

 

 

 

 

저는 20대 때 결혼하고 나서

 

가정주부로 쭉 지내다가

 

갱년기 지나면서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집에서할수있는일을 찾게 되었어요

 

 

 

 

 

내세울 것도 없는 아줌마이고

 

그렇다고 경력이 있거나 실력이 뛰어난 것도 아니라

 

새로운 일을 구하는 것 자체가 어려웠는데

 

 

 

저같은 사람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더라구요

 

 

 

 

 

사실 재택근무로 하는 일이라고 해서

 

그냥 단순한 손부업 생각했어요

 

 

 

 

그래서 수익도 얼마 안 될 줄 알았는데

 

초보자가 해도 수익이 꽤 좋네요

 

 

 

 

 

 

자격증이나 관련 경력, 학력 필요 없고

 

나이도 상관없어서

 

저도 시작해 돈 벌고 있답니다

 

 

 

 

 

 

 

 

 

 

 

 

 

제가 퇴직후 할 수 있는 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일은

 

제가 하고 있는 홍보대행일이에요

 

 

 

 

 

마케팅 광고 회사로부터

 

원고를 무료로 받아서

 

인터넷에 그냥 대신 올려주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

 

컴맹인 저는 거부감부터 들었는데

 

 

 

 

일하는 방법도 회사에서 다 알려주고

 

워낙 간단해서 금방 따라할 수 있었네요

 

 

 

 

 

 

인터넷에 글하고 사진 몇장

 

받은 대로 올려주기만 하면 되니 좋더라구요

 

 

 

 

 

 

 

 

 

 

 

 

 

 

 

원고 하나 써서 올려주면

 

건당 2~5만원 받을 수 있고,

 

 

 

 

사람들이 내 글을 볼 때마다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적립 받는 일도 있어요

 

 

 

 

 

 

이렇게 하루에 1시간 원고 올려주는 일 하고

 

아래처럼 돈 벌고 있네요

 

 

 

 

 

 

 

 

 

 

 

 

 

처음엔 일도 낯설고

 

처음해보는 일이라서

 

하루에 2시간 정도 걸리긴했는데

 

 

 

 

하다보니 반복적인 업무라서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고

 

 

 

 

지금은 반년밖에 안 됐는데

 

몇년 일 한 사람처럼 능숙하게 한답니다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뭔가 새롭게 시작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잖아요

 

 

 

 

일자리 새로 구하는 것도 어렵구요

 

 

 

 

 

그런데 자격증 같은거 없어도

 

이렇게 돈 벌 수 있다는게

 

참 감사할 따름이에요

 

 

 

 

 

 

 

 

 

 

 

 

 

 

 

첫달에는 50만원,

 

그 다음엔 100만원...

 

 

 

 

이렇게 하다보니 150, 200만원까지

 

수익이 꾸준히 늘어나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일하면서

 

내 시간도 갖고

 

이렇게 돈 벌 수 있어 정말 좋답니다

 

 

 

 

 

 이 일은 꾸준히 하면 할 수록

 

수익이 점점 늘어나거든요

 

 

 

제 수익이 늘어난것 처럼요~

 

 

 

 

 

 

 

 

 

 

 

 

 

 

일하는 사람 나이도 상관없는

 

퇴직후 할 수 있는 일이에요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을 때까지

 

일거리 지원 받으면서 할 수 있구요

 

 

 

 

 

솔직히 회사에서 일거리만 주면

 

저는 이 일 못 했을텐데

 

 

 

 

마케팅회사에서 일거리도 주고

 

사진과 글 올리는 방법이나

 

 

 

일하는 방법도 알려줘서 할 수 있었어요

 

 

 

 

 

 

일하는 방법 가이드라인도 있어서

 

따라만 하면 되니 못할게 없더라구요

 

 

 

 

 

 

 

 

 

 

 

 

 

 

알려주는대로 따라만하면

 

돈 벌 수 있는데

 

안 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이렇게 일하면서 저처럼 다른 분들도

 

다 재택근무로 돈 버시더라구요

 

 

 

 

 

 

일하는만큼 수수료 받을 수 있고,

 

특별한 능력 필요하지 않으니

 

여러분도 제가 일하고 있는 곳에서

 

일자리 / 일거리 무료로 알아보세요

 

 

 

 

 

제가 컴퓨터로 하는 일을 하니

 

가족들도 모두 신기해하고,

 

저도 아직 신기할 따름인데요

 

 

 

 

이렇게 돈 벌어 노후대비도 하고

 

경제적 여유도 생기니

 

신바람난답니다

 

 

 

 

 

 

 

 

 

 

 

 

 

제가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찾은 회사는

 

교육부 인가 받은 업체이고

 

한국교육산업대상에서 대상 수상한

 

믿을만한 업체인데요

 

 

 

 

 

일 뼈빠지게 하고 돈 못 받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다단게 같은 일 아니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저처럼 일 시작하기 전에

 

무료자료랑 무료상담 공짜로 받아보시고

 

내가 할 수 있을지 직접 살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

 

 

 

 

 

 

회원가입 안해도 되고

 

추천인에게 내는 초기비용 없답니다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자격증 없어도 되는일

 

무료자료 , 무료상담 받아보는 곳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실제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남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