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40대주부알바 경단녀 재취업 이렇게 했어요

by 금손i 2017. 4. 21.
반응형

 

40대주부알바 경단녀 재취업 성공후기랍니다

 

 

 

 

 

 

 

경단녀재취업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울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저는 나이제한 없고,

 

경력, 학력 상관없이 일할 수 있는 곳에서

 

일거리 받아 일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얼마전 기사를 보니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센터에서

 

실적만 올리려고

 

아무데나 취업 연계해준다는 걸 봤어요

 

 

혼자서 일자리 알아보고

 

다시 취업하는 것도 어려운데 말이죠...

 

 

 

 

 

 

결혼하고 임신해서 일 그만둘 때만 해도

 

이렇게 다시 일 시작하는게

 

어려운 일 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저는 40대주부알바 찾다가

 

프리랜서로 내가 원할 때까지

 

일 할 수 있는

 

평생 직업을 찾았는데요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재택근무여서

 

저도 바로 시작해서

 

돈 벌 수 있었답니다

 

그만큼 일이 쉽고 간단하거든요

 

 

 

 

 

 

 

 

 

 

제가 하는 40대주부알바는

 

집에서 일하는 재택근무인데

 

컴퓨터로 글을 올려주는 일이에요

 

 

 

 

그래서 시작할 때 망설인 부분도 있는데

 

회사 홈피에서 통계를 보니

 

일 하고 있는 분들 수익이 꽤 좋더라구요

 

 

 

 

 

경쟁구도도 아니고 ,

 

일거리도 워낙 많아서

 

다들 이렇게 돈 벌고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40대주부알바 찾으면서

 

가장 중요하게 찾아본건

 

수익구조였는데 깔끔하고 투명한 곳이라

 

지금 일 하는 곳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래보는 것처럼

 

회사에서 주는 가이드라인과 원고대로

 

글만 써서 올려주면

 

제가 해야할 일은 끝 !!

 

그리고 수당 들어오기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글 올려주고 나서

 

원고료를 받기도 하고

 

 

사람들이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수수료를 받기도 하는데요

 

 

 

 

글 하나 올리는데

 

 30분에서 길어도 1시간이면 충분한데

 

이렇게 글 하나만 올려도

 

수입이 좋아

 

정말 만족스럽고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수익 외에도

 

원래 일하던 곳 협력업체에서

 

일거리 또 지원 받으며 일하고 있어

 

거기서도 월급 받았는데

 

그건 따로 비상금 통장으로 (남편몰래)

 

입금 받았답니다 ^^

 

 

 

 

 

 

 

경단녀 재취업 이정도면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겠죠?

 

 

 

 

 

 

 

 

 

 

사실 제가 40대주부알바 알아볼 때

 

고수익 준다며

 

한달에 천만원, 억대연봉도 가능하다고

 

유혹하는 곳도 많았어요

 

 

 

 

그런데 그런곳은 오히려 돈 많이 준다니

 

믿음도 가지 않고

 

사람 상대하며 일하는거 싫어하는 제 성격상

 

일이 딱히 내키지 않더라구요

 

 

 

회원 모집은 물론 상담도 24시간

 

통화/카톡으로 해줘야 하고

 

제가 일하는 방법도 알려줬어야 하니까요

 

 

 

 

 

 

그런데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은

 

일하는 방법도 회사에서 알려주고

 

글 올리고 나서

 

회원상담 업무 같은것도

 

회사에서 다 알아서 하니

 

제가 부담가질 필요도 없고

 

추가 업무도 없어

 

일하는 시간이 짧아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돈 벌고 있으면서도

 

글만 써서 올려 돈 벌 수 있다는게

 

아직도 신기하답니다

 

 

 

처음엔 글쓰는 일이라고 해서

 

어려운 일인줄만 알았는데

 

 

 

 

회사에서 잘 쓴 글을

 

샘플로 제공해주고 가이드라인도 주니

 

따라쓰기만해도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40대주부알바 찾고 계신다면

 

경단녀 재취업 성공 원하신다면

 

 

 

여러업체에서 일하는 방법이나

 

무료자료 같은거 받아 살펴보시고

 

비교해보시면

 

믿음이 가는 곳 딱 눈에 들어올거에요

 

 

 

 

 

저도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해서

 

이렇게 돈 벌고 있으니

 

여러분도 저처럼 한번에 돈 많~이 버는 곳

 

찾으시길 바랄게요

 

 

 

🟠🟡🟢 할인 이벤트 중 🟠🟡🟢

 

수강료 22만원 할인해서 1,980,000원입니다.

이 금액은 전액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액 10% 뺀 나머지 금액 모두 환급)

 

 

 

 

 

40대주부알바 월200만원

 

무료자료 & 일거리 무료로 받아보는 곳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누르면 주부알바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쓰고 소정의 대가를 지급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