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멘사보드게임 지도사 자격증 따서 가르치는중 (멘사선정 추천 영재게임)

by 금손i 2017. 4. 10.
반응형

 

 

 

 

멘사보드게임 지도사 자격증 따서

 

엄마인 제가 직접 가르치고 있어요

 

 

 

 

(멘사 선정 추천 영재 보드게임)

 

 

 

 

 

 

 

 


 

 

영재 교육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멘사보드게임이라고 들어보셨을거에요

 

 

 

 

 

멘사 회원들이 추천하고 선정한 두뇌계발용 보드게임이죠 !

 

 

 

창의력은 기본,

 

집중력이나 기억력 등

 

다양한 두뇌능력의 발달을 돕는 게임인데요

 

 

 

 

재미는 물론이고

 

머리까지 좋아질 수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고,

 

학부모들도 엄청 좋아하신답니다~

 

 

 

 

 

 

 

 

 

 

 

처음에는 우리 아이들 가르쳐주려고

 

멘사보드게임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실제로 하다보니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학습태도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더라구요

 

 

 

친구들 집에 데리고 놀러오면

 

항상 같이 하는게 이 보드게임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첫째 아들 친구들 사이에서는

 

이미 재미있다고 소문났더라구요

 

 

 

 

 

 

 

 

 

 

 

 

 

동네 엄마들이 공부방처럼

 

아이들 몇명 모아서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저는 멘사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따서

 

아예 방과후교사로 취업했어요

 

 

 

 

 

 

이게 오히려 수입도 좋고,

 

(하루 2클래스씩, 3일출강하고 직장인만큼 벌거든요)

 

 

 

제 경력에도 도움되서 선택했답니다

 

(방과후수업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편이에요 !)

 

 

 

 

 

 

 

 

 

 

 

 

 

저는 멘사보드게임 인터넷 강의로

 

동영상보면서 수강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했는데요

 

 

학원 왔다갔다 하는 시간에

 

강의 하나 더 들을 수 있어서

 

더 빠른 기간 내에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었어요

 

 

 

집에서 편히 들으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2개월만에 자격증까지 취득했는데요

 

 

 

 

 

 

 

제가 딴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등록된 민간자격증이라

 

취업이나 창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멘사셀렉트 보드게임인만큼

 

가르치는 선생님도 지능도 좋고,

 

공부도 잘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지도자의 역할만 제대로 수행하면 되는거라

 

따로 요구되는 자격 같은건 따로 없더라구요

 

 

아이들의 게임할 때

 

적절한 상호작용을 해주고,

 

두뇌개발에 더 도움 될 수 있게

 

지도만 하면 되거든요~

 

 

 

 

 

 

 

 

 

 

 

 

저는 이렇게 멘사보드게임 배워

 

방과후지도사로 취업했는데

 

사실 제가 전공한 분야와는 달라서

 

재취업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제가 자격증 취득한 기관에서는

 

수강생들의 취업지원을 적극적으로 도와줘서

 

저도 무리 없이 취업할 수 있었답니다

 

 

 

 

자격증 취득하고 당장이 아니어도

 

수강생이 원하는 때

 

언제든지 취업/창업 지원도 해준대요

 

그래서 취업률이 다른 기관에 비해 좋더라구요 ~

 

 

 

 

 

멘사선정 추천 보드게임 배워

 

자녀에게 가르쳐주고 싶으시거나

 

혹은 지도사 자격증 따서 취업원하신다면

 

제가 배웠던 곳에서 알아보세요

 

 

재취업 생각하시는 주부님들께는

 

정말 완전 강추합니다

 

 

 

 

 

 

▼ 클릭하면 무료자료 및 무료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저는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