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양초공예 자격증 취득방법, 지도사 됐어요(재료 무료 배우는곳)

by 금손i 2017. 4. 5.
반응형

 

 

 

 

양초공예 자격증 취득방법,

 

 양초공예지도사로 취업한 후기

 

 

 

(재료 무료로 배우는곳 알려드려요)

 

 

 

 

 

 

 

 

 

이번학기부터 양초공예지도사로

 

방과후교사가 된 꼬북맘이에요

 

 

 

많은 주부님들께서 관심있어 하시고

 

재취업자리로 가장 선호하시는

 

방과후교사 저도 드디어 됐네요 ^^

 

 

 

 

여러가지 과목이 있어서

 

선택할 때 좀 고민스럽긴 했는데

 

공예 중에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걸 고르고,

 

저도 쉽게 할 수 있는걸 고르다보니

 

양초클레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만드는걸 좋아는 하지만 잘 하는편은 아니거든요

 

 

 

 

 

양초클레이 무료자료랑 강좌쿠폰 받아

 

직접 보고 결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어렵지 않더라구요 !

 

 

 

 

 

 

 

 

 

 

 

 

양초공예 자격증 취득방법이나 배우는 곳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사실 별거 없어요

 

 

저는 그냥 취업을 목적으로 해서

 

취업연계나 지원 잘 해주는 기관에서

 

배우고 시작했답니다

 

교육과정도 먼저 받아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자격증은 작년에 미리 취득해놨는데요

 

집에서 하루에 1시간 정도

 

인강을 들으며 배울 수 있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따로 공방같은데 다니며

 

배우는건 한계가 있었는데

 

이렇게 동영상 강의로 배우니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게다가 양초공예재료는 집으로 다 택배배송해주셔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

 

재료비도 아낄 수 잇었네요 )

 

 

 

 

 

 

이렇게 양초공예자격증 3개월만에 땄는데

 

빠르면 2개월,

 

늦어도 4개월이면 충분히 취득가능하더라구요

 

 

 

 

 

 

 

 

 

 

 양초공예 자격증 수업

 

캡쳐한 사진이에요

 

 

 

 

만드는건 초등학교 아이들 수준만큼만

 

만들면 되서

 

과정이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이렇게 동영상 보면서 하는게

 

충분히 가능했고,

 

놓치는 부분이 있으면

 

오히려 돌려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아까 제가 취업이나 수익활동

 

연계 잘 해주는 곳 선택했다고 했잖아요?!

 

 

 

제가 수강한 한국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교사양성 전문기관이라서

 

취업지원센터가 따로 있어

 

취업률이 다른 기관에 비해 높더라구요

 

 

 

 

그리고 수익활동을 할 수 있는

 

정식등록 민간자격증이라서

 

이걸로 취업이 가능한거랍니다

 

 

 

 

 

 

 

 

 

 

 

양초공예자격증 취득 후에는

 

현장실습 같은 기회도 제공 받을 수 있었고,

 

오프라인 특강도 많아서

 

참석해서 이것저것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사실 새로운 분야로의 취업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쓰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해야할지 .... 고민스러웠는데

 

기관에서 다 도움 주시기 때문에

 

어려울 건 없었어요

 

 

 

 

 

 

 

 

 

 

 

 

 

 

양초공예자격증 작년에 취득했지만

 

저는 올해 취업을 원해서 말씀드렸더니

 

바로 취업지원을 받아 출강까지 할 수 있었어요

 

 

 

 

 

수강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취업이나 창업 지원 등

 

수익활동을 연계해주니

 

저처럼 시간 있을 때

 

미리 자격증 취득해두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양초공예지도사가 생각보다

 

수입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일주일 내내 일하는 것도 아니고

 

주 3일 정도 아이 어린이집 간 시간에 출강하는데

 

매일 알바하는 것보다 많이 벌어서

 

수입도 만족하고 있어요

 

 

 

 

 

 관심 있으시거나

 

무료자료나 샘플강의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

 

아래 사이트 들어가셔서 신청하세요

 

별도 가입 없이 공짜로 받을 수 있답니다

 

 

 

 

 

 

 

 

 

▼ 사진을 누르시면 양초공예지도사 페이지로 이동▼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