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동영상 무료로 받아 시작

by 금손i 2017. 3. 27.
반응형

 

 

 

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동영상 무료로 받아 시작했어요

 

 

 

열심히 배워서 3달만에 자격증 따고

 

방과후 컵타지도사로 취업까지 한 후기에요 ^^

 

 

 

 

 

 

 

 

 

 

 

 

 

제가 컵타에 관심을 갖고 시작한지도

 

어느덧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아직도 컵타를 모르시는 분이 계신건 아니죠?

 

 

 

 

 

워낙 유튜브 같은 동영상 볼 수 있는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면서

 

학생들이나 일반인 사이에서도

 

아주 인기더라구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아주 난리던데요?

 

 

 

 

 

 

컵을 이용해 기본동작과 리듬을 만들어

 

멋진 퍼포먼스를 하는 걸 보고

 

저도 완전 매력에 푹 빠졌어요 !!

 

 

 

 

 

 

컵타하면서 집중력이나 기억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해서

 

방과후 교실에서 인기 만점인 수업이래요 !

 

 

 

 

 

 

 

 

 

 

 

 

 

 

 

저도 컵타 기본동작 , 리듬을 배워보고 싶은데

 

동영상 찾아보면

 

가르쳐주기 위한 영상이 아니고

 

퍼포먼스 하는 모습이 담긴게 다여서

 

보면서 따라하는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리고 설명이 있는게 아니라서

 

보면서 따라하기도 어려웠고

 

악보같은 것도 없어서

 

순전히 다 외워서 해야하구요

 

 

 

 

 

 

 

그래서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하는

 

컵타 동영상을 찾아보다가

 

인강으로 기본동작 배우기를 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검색하다가 우연히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라는 곳을 알게되었는데

 

 

 

 

 

 

방과후 컵타지도사를 양성하기 위한 강의가

 

 동영상으로 제작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취미로 배울거라서

 

제 목표와는 좀 다르긴 했지만

 

 

 

 

 

워낙 강의도 재미있고,

 

제작이 잘 되었다고 후기가 많길래

 

저도 무료자료랑 체험수강권 받아서

 

동영상 받아봤네요

 

 

(회원가입 같은거 안해도 공짜로 받아볼 수 있거든요)

 

 

 

 

 

 

강의를 보내주셔서 들어봤는데

 

우리가 보던 컵타 퍼포먼스 영상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보면서 따라하기 정말 좋았어요 !

 

 

 

 

 

 

 

위 사진이 컵타 기본동작 동영상 알려주던 것

 

캡쳐한 사진인데요

 

놓치면 돌려서 볼 수도 있고

 

몇번이고 반복해서 볼 수 있어서 참 맘에 들었네요

 

 

 

 

 

 

 

 

 

 

 

 

 

 

 

무료 동영상 강의 들어보고

 

기관에 무료상담 요청을 해서 받아봤는데

 

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해서

 자격증도 취득하시고

 

이걸로 취업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까 말씀드렸던 컵타지도사/강사로요 !

 

 

 

 

 

 

저도 출산하고 경력이 단절되었던지라

 

취업자리에 관심이 많아서

 

고심하다가 여러번 상담 끝에

 

자격증까지 도전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하고,

 

리듬도 배우고 ,

 

아이들 가르치는 방법까지 배우는데

 

3개월이면 충분하더라구요

 

 

 

 

 

면접 특강 같은 것도 참여하고,

 

취업설명회 같은 것도 다 듣는 시간치고는

 

얼마 안 걸리더라구요

 

 

 

 

 

 

 

 

 

 

 

 

 

 

사실 제가 전공한 분야가

 

음악과 관련된 분야도 아니고,

 

퍼포먼스 이런거 해본 적도 없어서

 

 

 

컵타지도사로 취업을 할 수 있을까

 

걱정이 참 많았는데요

 

 

 

 

제가 배웠던 기관에서는

 

현장실습 기회도 제공해주고,

 

기관 내 대회 같은 것도 개최해서

 

이력서에 한 줄이라도 더 쓸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취업지원 연구소까지 있어서

 

원하는 곳으로 취업할 수 있게

 

다 도와주고요 ^^

 

그래서 수강생들 취업률이 높대요 !

 

 

 

 

 

제 홍보영상도 제작해주신 덕분에

 

저는 바로 취업해서 컵타 강사로

 

지금 출강하고 있네요

 

 

 

 

 

 

 


 

 

 

 

 

 

컵타는 무엇보다 즐겁게 신나게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자격증 취득하셔서 컵타지도사/강사로 취업하시길 원하시던

 

그냥 취미로 배워보고 싶으시던

 

 

 

 

 

제가 처음에 받아봤던

 

무료자료와 수강체험권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특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강의만 봐도 1시간 풀 강의라서

 

처음 감 잡는데도 좋고,

 

도움 많이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컵타지도사로 취업 원하시는 분들은 자료 꼭 받아보세요

 

강사님이 직접 개발하신 악보도 있고,

 

음악저작권도 해결 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 )

 

 

 

 

 

 

 

 

아래 이미지 클릭하면

 

컵타지도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 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