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초보자 시급도 좋네요

by 금손i 2017. 3. 20.
반응형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이제라도 아셨으니

 

저처럼 돈 버실 일만 남았네요~

 

 

 

따라만 하면 초보자도

 

만족스러운 시급 받을 수 있답니다 ~

 

 

 

 

저도 시작한지 이제 6개월차 들어섰는데

 

하루 1시간씩 꾸준히 하다보니

 

이렇게 돈버는게 가능하네요 ^^

 

 

 

 

 

 

 

 

 

 

 

 

 

저는 퇴근하고 할 수 있는 알바도 찾아보고

 

새벽알바, 야간알바 다 찾아봤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지금하고 있는

 

컴퓨터재택알바에 대해 알게 됐어요

 

 

 

 

 

여러분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알아볼 때만 해도

 

다%단계 일 하는 곳도 많았는데

 

한달에 300~500만원 이상

 

어떤 분은 천만원 이상 버신다고 글써서 올리시며

 

회원가입을 유도하시더라구요

 

 

 

 

 

저도 가입하면 똑같이

 

누군가를 상담해주고 설득해서

 

가입시키고 교육해줘야하는 일이라

 

고수익에 솔깃했지만 바로 포기했어요

 

 

 

 

 

저는 말재주도 없는 편이라

 

이런 일 했다가는 망하기 쉬울 것 같았거든요

 

 

 

 

 

 

 

 

 

 

 

 

우선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는

 

 

피라미드식 구조 아니고,

 

다당계도 아니고,

 

회원을 가입시켜야한다거나

 

교육해줘야하는 업무도 절대 없어요

 

 

 

 

 

지금 쓰는 이글도

 

저를 추천인으로 써달라고 쓰는거 아니랍니다

 

 

 

 

 

 

제가 하는 일은 오로지

 

타자쳐서 글 올리고 수수료 받는 일이에요

 

 

 

 

일명 타자알바라고도 부르더라구요

 

 

 

 

 

광고 업무랑 관련되어 있어서

 

수수료가 높은 편인데

 

최저시급보다 건당 수수료를 많이 준답니다 !

 

 

 

 

 

 

 

 

 

 

 

 

 

 

 

사실 저는 처음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엔

 

광고 관련된 일이니

 

관련 경력 있는 사람들이나 할 수 있는 일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전문가보다

 

오히려 집에서 재택알바를 하기 원하는

 

초보자들이 많이 하시더라구요

 

 

 

지금 제가 쓰는 글처럼

 

회사에서 준 원고대로

 

사진 몇장과 글을 조합해서 올리면 되서

 

어려울게 없는 일이더라구요~

 

 

(글을 올려놓고 사람들이 보러 들어올 때마다

 

건당 8000원씩 받는 일이에요)

 

 

 

 

 

 

 

 

 

 

 

또 위에 보시는것처럼

 

회사에서 주는 원고대로

 

그대로 작성해서 올리는 일도 있구요

 

 

(이건 건당 2~5만원 받아요)

 

 

 

 

 

한시간 일하면 보통 1~2개는 올릴 수 있어서

 

수수료가 매우 좋은 편이랍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제가 일거리 받고 있는 곳에서는

 

교육부 인가 받은 자격증이나 학습지를 광고해서

 

그와 관련된 글을 쓰는편이에요

 

 

 

불%법광고도 아니고

 

다 정식인가 받은 것들 홍보하는거라서

 

나중에 문제 될 일도 없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시작한지

 

6개월차 들어서는 초보자지만

 

이렇게 수익이 만족스럽답니다

 

 

 

사실 이것도 사기 아닐까

 

일하고 돈이나 벌 수 있는 일인가

 

의심을 많이 했었는데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그냥 넘어갔으면

 

남들 돈 버는 얘기라고만 생각했을거에요 아마..

 

 

 

 

 

시작하기 전에

 

무료자료 받아보고

 

무료상담으로 궁금한 것도 물어보길

 

잘 했던 것 같아요 !

 

 

 

 

알아보는데 돈 드는 것도 아니라

 

바로 신청해서 알아봤거든요~

 

 

 

 

 

 

 

 

 

 

 

 

 

처음엔 일이 익숙하지 않아서

 

 

퇴근하고 일하려니

 

하루 원고 1개도 벅찼는데

 

이제는 한시간에 2개도 써서 올린답니다

 

 

 

이렇게 일하는 속도가 빨라지니

 

수수료도 더 많이 받고

 

수익도 더 안정적으로 변했어요

 

 

 

 

본업이 바쁘거나

 

퇴근이 늦는날엔

 

솔직히 일 못하는 경우도 많지만

 

왠만하면 하루에 1시간은 꾸준히 하려고 해요

 

이렇게 수익이 좋으니

 

저절로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로

 

본업 수입 가까이 버니까요....^^

 

 

 

 

 

 

 

 

 

 

 

 

다단!계 같은 건

 

회원 많이 가입 시켜야

 

수당 많이 받는거지만

 

제가 하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는

 

일한만큼 돈 벌 수 있어서 좋아요

 

 

글만 써서 올리면 수익이 생기니

 

시작하고 나서 돈 못 번 사람은

 

한명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인터넷에 글 써서 올려본거라고는

 

중고@사이트에

 

안 쓰는 물건 팔려고 글 올려본게 다인데

 

일시작할 때

 

글 써서 올릴 블로그 만드는 법부터

 

일하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줘서

 

이렇게 저도 돈 벌 수 있었네요~

 

 

 

 

중장년알바로도 인기 있는 일이니

 

아마 여러분도 모두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궁금한 것도 다 알려주시고

 

모르는것도 실시간으로 다 알려시거든요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알바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 있거나

 

일 시작하기 전 무료자료 더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수익구조나 초보자월급 등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저도 투잡으로 이렇게 돈 버니

 

여러분은 더 잘 버실 수 있을거에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하루 1시간 월200만원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

 

 

 

 

 

 

재택알바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실제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