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디퓨저 만드는법 배워 부업하는 중(유해성 없는 천연 디퓨져)

by 금손i 2017. 3. 17.
반응형

 

 

 

 

디퓨저 만드는법

 

무료재료 지원 받아 배워 부업하고 있어요

 

 

(유해성 없는 천연디퓨져랍니다 ^^)

 

 

 

 

 

 

 

 

 

 

 

좋은 향기는 사람의 기분도 좋게 만들어주죠

 

그래서 저는 향기나는 캔들이나

 

디퓨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가습기 탈취제 그 이후로

 

화학 성분이 들어간 생활용품은

 

성분이 무엇인지,

 

유해성은 없는지 다 논란이 되었었죠

 

 

 

디퓨져도 알코올로 만드는건데

 

어떤껀 조금만 향을 맡아도

 

머리가 아픈게 있잖아요

 

그런거 보면 성분도 좋지 않고

 

값만 싼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아이도 있고,

 

우리 가족 건강과 연관 되어 있는거니

 

유해성 없는 천연 디퓨저를 사용해보자 싶어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금방 금방 달아버리는 반면,

 

가격은 넘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디퓨저 만드는법 배워

 

내가 만들어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요즘은 캔들이나 석고방향제도

 

DIY로 많이 만들어 사용하시는데

 

디퓨저는 더 쉬워보였거든요

 

 

 

 

 

 

 

 

 

 

 

디퓨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식물성에탄올 베이스를 직접 구입해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주위에 재료를 구입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도매상가 가서 ... 몇개만 구입할 수도 없고..

 

 

공방가서 디퓨저 만드는법 배워보자니

 

재료비랑 수강료까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동영상 인강으로

 

배울 수 있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무료자료와 샘플강의를 회원가입 없이

 

받아볼 수 있어서 바로 신청해서 받아봤답니다

 

 

 

 

 

 

 

 

 

 

 

 

제가 샘플강의 받아본 곳은

 

디퓨져만드는법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베이스나 향료 같은 재료와

 

만드는데 필요한 도구들을 무료로 지원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단순한 방법 뿐만 아니라

 

여러 공예 방법과 접목해서 알려주는데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기관이었어요

 

 

 

 

안그래도 재취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싶어

 

무료상담도 받아보고

 

꼼꼼히 따져본 후에

 

수강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디퓨저만드는법 동영상강의 캡쳐사진이에요

 

 

 

디퓨져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을 물론

 

만드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집에서 화면보며 따라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더라구요

 

 

 

 

사실 아이 맡기고 배우러 다닐 수도 없는 노릇인데

 

그런 걱정 안해도 되서

 

저같은 주부한테는 더 없이 좋더라구요

 

 

 

 

 

 

 

 

 

 

 

 

디퓨저 만드는법 수강시작하면

 

이렇게 필요한 재료와 도구를

 

집으로 택배로 다 보내주신답니다

 

 

 

 

 

추가로 혹시 더 필요한 재료가 있으면

 

수강생들만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에서

 

시중가격보다 더 저렴히 구입할 수 있어요~

 

 

 

 

 

강의들으며 하나씩 만들어 집에도 좋고,

 

지인들께 선물도 하니 인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배워서 3개월만에

 

디퓨저지도사라는 자격증까지 취득했어요

 

 

 

 

 

보통 2~4개월이면 취득할 수 있는데

 

수료증 같은게 아니라

 

취업이나 부업 / 창업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정식 자격증이라서

 

저도 이걸로 부업시작하게 되었어요

 

 

 

이거랑 석고방향제 같이 수익아이템으로 정해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집에서 일하는거 치곤 돈벌이가 쏠쏠하답니다

 

 

 

 

혼자 부업 시작하려고 했으면 골치아팠을텐데

 

제가 수강했던 기관에서

 

취업이나 부업/창업 지원은

 

다 추가비용없이 해주셔서

 

서류 처리 같은 것도 별 문제 없이 해결할 수 있었어요

 

 

 

 

 

 

 

 

 

 

 

 

 

혹시 저처럼 디퓨저 만드는법 배워

 

수익활동 하고 싶으시거나

 

재료 무료지원 받으며 배워보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제가 배운 곳 사이트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셔서 살펴보시고

 

무료자료랑 샘플강의도 받아보세요~

 

 

 

샘플 강의는 말이 샘플이지

 

거의 1시간 통강의를 보내줘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감 잡으시기에도

 

도움 많이 될거에요 ^^

 

 

 

 

별도 회원가입 안하셔도 받을 수 있답니다 !

 

 

 

 

 

 

천연 디퓨저 만드는법

 

무료자료 & 샘플강의 받는 곳 (클릭 또는 터치)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