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독서지도사 자격증 취업까지 한방에 성공했네요

by 금손i 2017. 3. 12.
반응형

 

 

 

 

독서지도사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까지 한번에 성공한 Y선생님입니다

 

 

양성과정, 취득과정 간단히 후기 남겨요~

 

 

 

 

 

 

 

 

 

저는 40대초반 육아맘이자 주부에요

 

아이들이 많이 커서 육아맘이라고 하기 좀 민망하지만

 

아무튼 전업주부로 오랜생활을 하다가

 

이제 워킹맘이 되었네요 !

 

 

 

 

 

처음엔 취업하려고 이 자격증 양성과정을

 

시작한건 아니에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그림책 많이 읽어주면 좋아했는데

 

학교 가고 나니 책도 두꺼워지고,

 

그림도 많이 없어져서 그런가

 

아이들이 많이 어려워하더라구요

 

 

 

책을 점점 멀리 하는 거 같기도 했구

 


 

 

 

책을 많이 읽어야지

 

글솜씨, 말솜씨도 좋아지고

 

사고하는 능력도 풍부해지는 것 같아

 

처음엔 사실 독서논술학원에 보내려고 했는데,

 

아이가 한명도 아니고 둘이다보니

 

사교육비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돈으로 내가 배워서 알려주자 싶어

 

제가 도전 아닌 도전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도 독서,논술 쪽으로는 아는게 없어서

 

배워서 알려주는 수 밖에 없었거든요 ^^;

 

 

 

 

 

 

 

 

 

 

 

 

 

 

 

 

검색하다보니 마침 독서지도사 관련

 

인터넷강의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자격증 과정이긴 했지만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 양성과정이라서

 

제가 듣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무료 샘플강의 신청해서 받아봤는데요

 

 

1시간 통강의를 보내주셔서 들어보니

 

제가 딱 원하는 수업 내용이더라구요~

 

 

 

 

 

 

 

 

 

 

 

 

 

 

이렇게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강의 듣고

 

3개월만에 자격증까지 취득했어요

 

 

제가 직접 배워 우리 아이들 수준에 맞게

 

가르쳐주니 더 효과적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교육비 안 들어서 더 좋았구요 ^^ ;

 

 

 

부모는 비싼 돈 들여 학원보내는데

 

아이들은 막상 학원가는거 싫어하잖아요

 

 

 

저희 아이들은 그런거 없이

 

저와 재미있게 수업한답니다 !

 

 

 

 

 

 

 

 

 

 

처음엔 취업이나 일할 생각은 딱히 없었는데

 

아이들을 가르쳐보니 재미도 있고,

 

국어과목쪽으로 성적이 오르는게 보여서

 

저도 누군가를 가르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방과후교실 독서논술지도사로

 

취업을 하기로 결정했고,

 

 

 

자격증 취득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취업지원까지 받게 되었어요

 

 

 

 

 

저만 지원 받는건 아니고

 

여기 수강생은 따로 추가비용 없이

 

취업이나 창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기관에 비해 취업률이 높은편이래요~

 

 

 

 

 

 

 

 

 

 

 

 

 

 

 

방과후교실 독서지도사 월급도 궁금해 하시던데

 

저는 일주일에 이틀, 하루 2클래스씩 수업하면서

 

200만원 좀 안 되는 금액을 받고 있어요

 

 

 

 

더 많은 월급을 원하시면

 

출강일수와 횟수를 늘리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아이들 뒷바라지도 하고 있어서

 

아직까지는 지금에 만족하고 있네요 ~

 

 

 

 

 

 

 

 

 

 

 

 

 

 

 

여러분도 혹시 독서지도사 자격증 취득이나

 

취업까지 생각하고 계신다면

 

제가 배웠던 곳에서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세요

 

 

신청하면 샘플강의도 바로 보내주시는데요

 

회원가입 안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이왕 시작하실거라면

 

취업지원 잘 해주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독서지도사 자격증으로

 

취득 후 취업/부업/창업 등 경제활동 가능합니다)

 

 

 

 

 

 

▼클릭하면 독서지도사 세부페이지로 이동해요▼

 

 

독서지도사 무료자료 받아보기

 

독서지도사 무료자료 받아보기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