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더올림

초등공부방 창업, 아파트 방한칸으로 비용 줄였어요

by 금손i 2017. 2. 20.
반응형

 

 

 

 

초등공부방 창업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아파트 방 한 칸으로 시작했어요

 

창업비용 아낄 수 있는 비법 알려드려요 !

 

 

 

 

 

 

 

 

 

 

 

안녕하세요 저는 40대주부이자 선생님입니다

 

작년에 아파트 방 한 칸을 공부방으로 만들어

 

창업에 도전했거든요 ^^

 

 

 

 

지금은 학생수도 많이 늘고,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초등공부방 창업하신 다른 분들고

 

창업비용을 비교해보니

 

제가 진짜 얼마 안들이고 시작했더라구요

 

 

 

 

 

저처럼 아파트공부방 시작하려고 하시는분들이나

 

알아보고 계신분들을 위해

 

저의 후기를 간단히 남깁니다^^

 

 

 

 

 

 

 

 

 

저도 처음엔 창업이라고 하니

 

준비해야할 서류도 많고,

 

복잡할 것 같고,

 

돈도 많이 들어갈거라고 생각했어요

 

 

 

저도 시작하기 전에 그랬거든요

 

그래서 비싸긴해도

 

유명한 프랜차이즈로 시작할까 했는데

 

창업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투자하는거에 비해 얼마나 벌겠냐..

 

남편도 많이 걱정하고

 

위험부담 안고 갈 바엔

 

차라리 학원에 취업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공부방이 잘 될거라는 확신을 갖고 있었어요

 

요즘 아파트 초등공부방이

 

완전 뜨고 있잖아요 !!

 

 

 

그래서 여러분도 지금 알아보시는거 아닌가요?^^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유명한 가맹점은 가맹비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초등공부방 잘될거란 확신은 있었지만

 

솔직히 처음엔 수입이 얼마나 될지

 

예측이 안 되잖아요..

 

그런데 가맹비부터 생각하니까

 

머리 아프고 다 포기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그러던 중에 초등공부방 창업비용 아낄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더올림이랍니다 !!

 

 

 

더올림으로 창업비용 정말 많이 줄였거든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맞벌이부부가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학원보다는 공부방을 많이 선호하세요

 

 

 

 

학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들 공부도 가르쳐주고,

 

학원보다는 더 안락한 분위기에서 케어가 되니까요

 

 

 

 

제가 선택한 더올림은

 

교과연계학습을 중점으로 하는데요

 

교과서 보면서 단계별로 문제를 푸는거라

 

선생님이 일일이 다 설명해주지 않아도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어서

 

 

 

 

한 클래스 인원을 몇명씩 더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러니 수익이 더 많을 수 밖에 없답니다 ^^

 

 

 

 

 

 

 

 

 

 

더올림에서 초등공부방창업 한다면

 

가맹비 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창업비용 여기서부터 팍팍 줄어들죠^^

 

 

 

 

 

제가 어려워했던 세무관련 일도 다 도와주고,

 

저같이 창업 처음이신분들을 위해

 

광고나 홍보를 도와줘요

그리고 초도물품은 다 지원해주니

 

추가로 비용 지출할게 없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다 똑같이 맞추지 않아도 되니

 

여기서 또 돈 안들구요 ^^

 

 

 

 

 

학생/학부모 관리방법 같은것도

 

다 알려줘서 그대로 하니

 

만족도도 높아지더라구요

 

비용은 저렴한데 아이들 성적은 오르니

 

입소문이 금방 나서 학생수가 많이 늘었어요 !

 

 

 

 

 

 

 

 

 

 

사실 아이들 가르치는게 처음이라서

 

어떻게 지도를 해야하나

 

지도방법 쪽으로 좀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런데 더올림은 학습지도 제공해주지만

 

학습 코칭 동영상을 제공해줘서

 

보고 따라서만 지도하면 되더라구요

 

 

 

내용이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아이들 오기전에 그날 배울거

 

15분 정도만 강의듣고 수업하면 되니 부담없어요^^

 

 

 

 

 

 

 

 

 

 

초등공부방창업 고민중이시면

 

제가 하고 있는 더올림 추천해요

 

 

 

무료로 창업비용이나 조건 같이

 

궁금한 점 다 확인해볼 수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다른 가맹점과도 비교해보세요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실거에요 ^^

 

 

 

 

 

초등공부방 창업비용 & 조건 알아보는 곳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클릭하면 더올림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외부파트너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