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대흥동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천안역)

by 금손i 2017. 10. 28.
반응형


천안 대흥동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천안역 Cgv 옆)


어느날 핫딜에 피자쿠폰이 떠서
무턱대고 구입 ㅋㅋ

그런데 사용가능한 매장이 따로 있었다

임신 후기에 피자가 왜그렇게 당긴건지
열심히 찾아보고 피자 먹으러 고고

 


천안에 샐러드바 있는 미스터피자 매장을 검색하고

핫딜에 나온 쿠폰적용제외매장인지 또 찾아봄
다행히 대흥동 천안역에 있는 매장은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여기로 갔답니다

예전엔 천안역이 사람들로 붐볐는데
이때가니 완전 휑하고
너무 썰렁하더라구요



대흥동 미스터피자 매장은
전에 한 번 가봤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사람이 정말 하나도 없었어요

저랑 울엄마 울남편
사장님, 알바2명, 피자만드는분1명 끝



배달로 샐러드를 요구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샐러드바 메뉴는 다 채워져있었어요
없는건 바로바로 채워주셨구요

왠만한 메뉴는 다 있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건 다있었거든요



그리고 요플레도 있었답니다 히힛



큰 쉬림프골드 하나 주문해서
열심히 먹기 ㅋㅋㅋㅋㅋ

원래 피자먹으러가서는
샐러드바 많이 먹고
피자는 거의 포장해오는데
이날은 피자도 완전 많이 먹었어요



울 신랑도 한 몫했음 ㅋㅋㅋㅋ

이 때 피자먹고 울 아들이
그렇게 컸나봅니다 ㅋㅋㅋ


맛있는 피자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울동네 피자헛이 포장 1+1행사를 해서
한동안 그것만 먹었는데
미스터피자 먹으러가야겠어요 ㅋㅋ


혹시 천안역 대흥동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이용하실 분들
참고 하시라고 올립니다

대흥점 미스터피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