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캘리그라피 글귀 직접 쓰기 초보자도 성공했어요

by 금손i 2017. 8. 21.
반응형





캘리그라피 글귀 직접 쓰기


초보자도 성공했어요 : )







요즘엔 어디서든 캘리그라피글씨체를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영화포스터나 일상에 쓰이는 소품 등


여기저기서 다 볼 수 있지만


마음대로 썼다가는 큰일 날 수도 있어요


요즘엔 저작권이 중요하니까요
















마음에 드는 캘리그라피 글귀


가져다가 사용하고 싶어도


그게 안 돼서


저는 직접 제가 배워보기로 결심하고


캘리를 시작했어요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그렇다고 매번 학원을 다니거나


공방 같은데서 배우기에는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시간맞춰 다니기도 힘들고


한번 빠지면 낭비되는 비용도


꽤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내가 시간 날 때


언제든지 배울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이용했어요







솔직히 이걸 집에서 어떻게 배우나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무료동영상강의를 받아보니


집에서 충분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오히려 학원 다니면서 배우는 것보다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좋고,


어플로 편하게 들을 수 있으니


저한테는 딱 맞는 강의였어요

















제가 배웠던 기관에서는


유명한 캘리그라퍼 두분이


강의를 해주시는데요


그래서 더 좋더라구요


한 강사분께만 배우면


글씨가 고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던데


두분께 배우니


더 다양한 글씨체를


다양한 기법으로 배울 수 있으니


오히려 이득이더라구요







그리고 팁도 두배로 얻어가구요~














캘리그라피 강의는


3개월 교육과정으로 되어 있던데


교육과정이 체계적이어서


초급부터 고급과정까지


다 배울 수 있다는 것도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처음엔 자격증까지는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배우다보니 재미도 있고,


나중에 또 써먹을 데가 많아


3개월만에 자격증까지 취득했어요




학원가서 배우려면


최소 6개월에서 길게는 1년까지 걸리는데 말이죠




재료비, 수강료 아낄 수 있으니


인강 강력추천 한답니다 !!
















수강신청하니 캘리그라피 재료도 보내줘서


글귀도 여러가지 다양하게


충분히 써볼 수 있고 좋더라구요





재료값 얼마 안 되긴 하지만


그래도 돈 굳은것 같아 좋던데요 ^^

















지금은 취미로 즐기고 있지만


제가 취득한 캘리그라피 자격증으로


취업이나 창업, 부업도 할 수 있다니


이걸 활용해서 수익활동도 해볼 심산이에요





부업으로 제작 의뢰 받고 하시는 분들도


수익이 상당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기관에 취업/창업 지원센터가 따로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제가 필요할 때 기관에 요청해서


수익활동을 시작해보려고 해요




평생, 언제든지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







제가 캘리그라피 글귀 쓰는 법 배우고


자격증까지 취득한 곳


아래 사이트 주소 연결해둘테니


무료자료나 샘플 강의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들어가서 회원가입 하지말고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캘리그라피 글귀 쓰는 법 배우기

무료자료 & 샘플강의 신청

여기를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누르면 해당페이지로 갑니다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