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앙금플라워 재료 공짜로 받아 배운 후기

by 금손i 2017. 7. 15.
반응형

 

 

 

 

 

 

 

 

앙금플라워 재료 공짜로 받아 배운 후기

 

 

 

 

 

 

아이들 간식 만들어주려고

 

빵이나 떡을 집에서 몇번 만들어봤는데요

 

 

 

요즘 뜨고 있는 앙금플라워를

 

원데이클래스에서 한 번 접해보고는

 

그 매력에 푹 빠지고 말았어요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고

 

이뻐서 먹긴 아깝긴 하지만

 

반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원데이클래스

 

계속 나가서 배워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요

 

 

 

한 번은 해봤지만

 

그돈주고 가서 또 하는건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찾은 곳이 있어요

 

 

 

 

 

 

 

 

 

 

 

 

바로 앙금플라워를 동영상 인강으로

 

집에서 보며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구요~

 

 

 

 

자격증과정 강의라고 해서

 

처음에는 좀 부담스럽긴 했어요

 

저는 그냥 취미로 배울거였으니까요

 

그런데 그래서 더 교육과정이 체계적이더라구요

 

 

 

수강 전에 무료샘플강의 신청해서

 

받아봤었거든요

 

 

 

 

 

 

 

 

 

 

 

 

 

 

샘플강의 한시간짜리를 보여주셔서

 

쭉 봤는데요

 

집에서 배우는게 정말 가능하겠더라구요

 

 

 

 

 

솔직히 요리든지 이런 실습과목을

 

인강으로 배울 수 있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원데이클래스보다 더 기초부터 심화까지

 

쫘라락 배울 수 있으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

 

 

 

 

 

 

 

 

 

 

 

요즘엔 카메라가 좋아서 그런지

 

자세히 촬영을 해주시고,

 

이것저것 강사님이 팁도 많이 주셔서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냥 1:1로 배우는 느낌이랄까?

 

 

 

 

 

온라인 강의가 좋은 점이

 

한 번 듣고 또 들을 수 있잖아요

 

 

 

저는 꽃 만드는게 쉽지 않아서

 

여러번 돌려봤는데

 

계속 보며 연습할 수 있어서

 

이 점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앙금플라워 강의도 마음에 들었는데

 

 

배울 때 필요한 재료는 모두 공짜로 지원해줘요

 

 

 

 

 

 

그냥 기본적인 재료 몇가지만

 

보내주는게 아니라

 

수강할 때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다 보내줘서

 

따로 내돈 들여 구입할 필요 없어

 

돈 굳은 느낌이랍니다 ^^

 

 

 

 

재료비도 만만치 않은데 말이죠~

 

 

 

 

 

 

 

 

 

 

 

 

게다가 재료는 다 천연재료로

 

건강에 좋은 단호박, 강낭콩 앙금 등등

 

이런것들이라서

 

안심하고 아이들도 먹일 수 있겠더라구요

 

 

 

 

 

 

배우고 난 후에는

 

행사나 기념일 있으면

 

무조건 앙금떡케이크 만들어서 들고가면

 

아주 인기폭발이고

 

저는 완전 금손을 가진 실력자로

 

칭찬 받기 바쁘답니다

 

 

 

 

 

 

 

 

 

 

 

배우다보니 앙금플라워가 전망이 좋더라구요

 

 

 

일반 케이크보다 비용이 몇배인데도

 

특별한 날에는

 

주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취미로 시작했지만

 

부업이나 창업, 취업을 위해서

 

배우려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만큼 돈이 된다는 얘기죠

 

 

 

아마 앙금떡케이크 한 번이라도

 

구입해보신분들이시라면

 

이 얘기 이해되실거에요

 

 

 

 

 

 

 

 

 

 

 

제가 배웠던 교육기관에서는

 

앙금플라워자격증을 취득하면

 

본인이 원하는 진로에 맞춰

 

취업, 부업, 공방창업까지

 

모두 지원해준답니다

 

 

 

그것도 평생동안,

 

내가 원할 때 언제든지요 !!!

 

 

 

 

 

 

저는 막내가 아직 어려서

 

주말에 부업으로 하고 있는데

 

좀 더 크면 소규모 창업을 할까 고민 중이에요~

 

 

 

 

 

 

 

 

 

 

 

 

여러분도 혹시 앙금플라워에 관심 있거나

 

제가 받아봤떤 무료강의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이나 인증 같은거 없이

 

강의 하나 통째로 받아볼 수 있으니

 

꼭 받아보셔요~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무료샘플강의 & 자료 받아보기

 

[ 클릭 또는 터치 ]

 

 

 

 

 

누르시면 해당사이트로 갑니다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