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더올림

초등홈스쿨링 학습지 하나로 충분하네요

by 금손i 2017. 3. 21.
반응형

 

 

 

 

초등홈스쿨링 학습지 하나 잘 골라서

 

아주 뽕 뽑고 있네요 ^^

 

 

 

 

 

 

 

 

 

 

 

 

안녕하세욜 저는 이제 3학년 올라가는 아들래미를 둔

 

30대 전업주부 꼬북맘입니다 !

 

 

 

 

홈스쿨하면서 이렇게 효과 볼 줄 몰랐는데요

 

 

저도 다른 분이 쓰신 후기를 보고 덕본거라

 

많은 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이렇게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제가 아이 교육에 있어서

 

가장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후회하지 않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초등홈스쿨링 시작한거에요 !!

 

 

 

 

 

 

 

 

 

 

 

사실 제가 아이 공부쪽으로 욕심이 많아서...

 

어렸을 때는 문화센터부터

 

이것 저것 경험도 많이 시켜주려고 노력하고,

 

학원도 많이 보내고 했는데요

 

 

 

 

 

 

 

솔직히 학교 입학 전부터 사교육 많이 시켰는데

 

학교 공부 성적은 이거랑 별개더라구요..

 

 

그동안 시킨게 있으니

 

당연히 성적이 잘 나오리라 생각했는데

 

제 착각이었어요

 

 

 

 

 

아이가 공부하는 방법도 제대로 몰랐고,

 

공부할 마음이 없다보니

 

아무리 좋은거 다 시켜봤자

 

제대로 받아들이지를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아들 친구들은 학원에 다 다녀서

 

저도 불안해서 2학년 1학기 때까지 쭉 보내다가..

 

결국엔 안 되겠어서 하던거 다 정리했어요

 

 

 

과외를 시켜볼까 알아보기도 했었는데

 

가격이 장난 아니라서 시도도 못했어요

 

 

뭐 한과목은 시킬 수 있겠지만

 

두세과목 하려니까 비용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지금 하고 있는

 

더올림학습지를 알게 되었는데요

 

 

 

워낙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좋더라구요

 

 

 

이걸로 초등홈스쿨링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저도 바로 자료 받아보고 시작했답니다

 

 

 

 

 

 

 

 

 

 

 

 

제가 사실 교육에 욕심은 많은편이지만

 

제가 교육전공을 한 것도 아니라서

 

내가 초등홈스쿨링을 집에서 할 수 있을까

 

이런게 좀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샘플자료랑 엄마가 보고 지도해주는

 

코칭동영상까지 받아보니

 

저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만큼 코칭영상이 마음에 들었어요~

 

 

 

 

 

학습지라고 하면 보통 단답식이나

 

정답만 요구하는 걸 떠올리시는데

 

 

 

 

직접 보니 서술이나 논술형 문제라서

 

아이가 정답에만 얽매이지 않고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게 해줘 좋더라구요

 

 

 

 

 

 

 

지금도 그렇지만 점차 서술-논술이 중시되고 있잖아요 !

 

 

 

 

 

제가 이쪽으로 좀 부족해서

 

더올림학습지가 더 마음에 들었던 것도 있어요 !

 

 

 

 

 

 

 

 

 

 

 

 

 

 

초등홈스쿨링 시작하면

 

이것저것 많이 준비해야할 것 같았는데

 

교과서랑 학습지만 있으면 충분하더라구요

 

 

 

 

학교에서 배웠던걸 복습하는 형식의 학습이라서

 

저는 그걸 돕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예습보다 복습이 중요하다고

 

항상 아이한테도 잔소리했는데

 

딱 그 공부법이었어요

 

 

(학교 공부 따로 안해도 되서 이것도 좋아요~)

 

 

 

 

 

 

 

 

 

 

 

 

 

 

더올림 학습지 코칭영상 화면 캡쳐한건데요

 

 

국어 / 수학 / 논술 / 과학 / 사회까지

 

이렇게 다섯과목이 있는데

 

각 과목의 강사님들이

 

설명도 자세히 잘 해주시고

 

어떻게 지도해야하는지 지도법도 알려주세요

 

 

 

 

 

 

그렇다고 이 영상이 길고 ,

 

엄마가 공부할게 많으면 부담스러울텐데

 

 

 

 

 

한 영상당 15분 정도라서

 

아이 공부하기 전에 간단히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교육전공하지 않은 엄마도

 

충분히 초등홈스쿨링 도전할 수 있었구요 !

 

 

 

 

 

 

 

 

 

 

 

 

 

 

이렇게 더올림학습지로 초등홈스쿨링 시작한지

 

한학기 지나고 두학기 째인데요

 

 

우리 아들 공부습관도 많이 잡히고,

 

성적도 많이 올랐네요

 

 

 

 

 

워낙 자기주도학습을 지향하다보니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알게 된 것 같아요

 

 

 

 

 

이제 초등학교 3학년이지만

 

고학년 되기 전에

 

기초부터 잘 잡아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학원이나 초등학생과외보다

 

인기 있는게 바로 초등홈스쿨링이더라구요 ~

 

 

 

 

저희 동네 엄마들이 교육에 좀 민감한데

 

입소문이 나면서

 

저희애처럼 공부하는 아이들도 많아졌어요

 

 

 

 

자료와 코칭영상은 2년마다 개정되는 교과서에 맞게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자료와 영상이 240가지라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이 둘, 셋 있는 집에서는

 

한 ID로 같이 공부할 수 있어서

 

가격적으로도 큰 장점이 있더라구요

 

 

 

 

 

 

제가 무료자료와 영상 받아본 곳

 

사이트 아래 연결해놓을테니

 

관심있으시면 자료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된답니다)

 

 

 

 

 

 

 

초등홈스쿨링 더올림

 

샘플자료 & 코칭영상 신청 ( 클릭하세요 )

 

 

 

 

 

 

 

 

누르시면 더올림해당페이지로 이동해요

저는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남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